본문 바로가기

배낭돌이 일상다반사/배낭돌이 일상 다반사

부족한 배낭돌이를 응원해 주시렵니까?

안녕 하세요!! 배낭돌이 입니다!
해피빈 인터뷰 이후 정말 많은분들이 응원메세지를 주셔서 감동에 감동으로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있는 배낭돌이 입니다.

늘 부족한 배낭돌이 인데, 이렇게 많은분들이 응원을 해주시니 정말 어찌할바를 모르겠어요.
아름다운 나눔도, 행복한 희망 메세지 전달도 정말 열심히 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될수 있는 배낭돌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4월 우연히 시작하게된 오픈캐스트
오픈캐스트는 네이버에서 신규서비스로 특정분야를 모와모와 편집을 해서 발행을 하는 기능입니다.

파워블로거가 아닌 저로써는 다른분들에 비해 홍보방안이 많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오직 컨텐츠로 승부를 봐야했고, 베타기간이 끝날무렴에는 오픈캐스트 우수캐스터로 선발이 되는 행운을 가지게 되었답니다.
그때부터 여행정보도 열심히 수집을 하고, 여행을 꿈꾸시는 많은분들에게 갈증을 드리고자 열심히 발행을 해오고 있습니다.


벌써 108회가 발행이 되면서 많은분들의 구독자분들이 생겨서 더욱 열심히 정보를 찾아 넓은 인터넷공간을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오픈캐스트를 발행하는 이유가 몇가지 있었어요.
1. 여행을 생각만 하시는 분들에게 자극을 주자
2. 여행을 가보지 못한곳을 소개함으로써 언젠가 가보고자 하는 마음을 심어주자
3. 여행을 통해 알수 있는 세상속 많은 이야기들을 전달해 보자
4. 마음만 먹으면 떠날수 있는 배낭여행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보자!

생각만큼 많은 컨텐츠와 구성을 갖추지 못하고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가끔씩 쪽지로 감사인사와, 여행방법을 여쭈어보시는 분들이 계실적마다 어찌나 보람차던지, 여행을 사랑하는 저에게 있어서 정말 최고의 커뮤니티 서비스가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


조금씩 성장해 나가고자 노력을 했던 오픈캐스트이지만, 많이 부족하지 않았나 생각을 해봅니다.

네이버에는 매년 네이버 후드라는 시상식을 준비하고 있어요!
블로그, 영화, 지식인, 책리뷰, 카페 등 여러분야에서 후보를 등록받고, 온라인 투표를 통해 매년 각분야별 한명에게 네이버 후드 상을 수여를 하고 있습니다.

오픈캐스트가 올해 신설이 되면서 네이버 후드 등록부분에 들어가게 되었는지, 저를 추천해 주셨더라구요
부족한 저에게 더 열심히 하라고 추천을 해주셨다 생각이 들고 더욱 신경써서 오픈캐스트를 발행하려 합니다. ^^

후보등록이 되면 11월 24일까지 추천+리플+ 네이버 운영팀에서 최종 5명의 후보를 선정을 하고, 12월 3일부터 온라인 투표가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부족한 배낭돌이 이지만, 추천을 받고 1차 후보가 되어서 이렇게 공개적으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0^

 1. 네이버 후드 바로가기


상단 부문별 선택칸에서 오픈캐스트를 선택하시면 쉽게 보실수 있어요!!
아차 참고로 다양한 분야에서 정말 멋진분들이 후보로 등록이 되고 있더라구요!@

카페나, 키친, 블로그 등 정말 많은분들의 블로그 주소를 볼수 있다는 팁을 알려 드립니다. ^0^

오픈캐스트를 선택하시면 저를 비롯해 현재 21명이 후보로 등록이 되어 있는걸 보실수 있답니다!!
거기에 " 늘 여행을 목마르게 하는 배낭돌이님 " 이 저를 추천해 주신 글이랍니다.

추천도 좋고 , 따끔한 리플도 좋습니다 ^0^ 파워블로그도 아니지만, 여행이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여행을 소개하는 배낭돌이를 위해 잠시 응원해 주시지 않으시렴니까 ^^?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감기 조심하세용 ^0^
배낭돌이는 여행준비를 하러 온라인 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 속으로 여행을 떠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