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돌이 일상다반사/배낭돌이 일상 다반사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하고픈 아름다운 여행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하고픈 처음이자 마지막인 신혼여행 ('Club Med Honeymoon Blogger' 응모)

여행을 다니면서 우연히 알게 된 클럽메드(ClubMed). 혹시 여러분은 알고 계신가요? 전세계 아름다운 지역을 선정하여 80여개의 리조트를 운영하면서, 휴식, 사랑, 자연 을 테마로 최고의 휴가를 제공하는 클럽메드는 여행자에게는 물론 여성분들에게 더욱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해피니스 클럽메드 휴가, 가족과 함께 하는 스페셜 패키지, 로맨틱 패키지 등 다양한 여행 플랜으로 항공권에서 부터 현지 모든 일정을 단순히 여행과 휴식이 아닌 추억과 사랑을 담아올수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주는 클럽메드는 국내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패키지 여행과는 비교도 할수 없는 고품격 여행이 아닐수 없습니다. 작년에 클럽메드에서 실시한 GM블로거 모집을 통해 더욱 유심히 보게 되었던 클럽메드에서 이번에는 허니문을 준비하고 있는 블로거를 모집하고 있다는 지인 블로거분의 소식에 이렇게 응모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여행을 통해 사랑하는 그녀를 만난 배낭돌이.

군대를 졸업하면서, 바로 시작된 세계여행. 2004년부터 2008년 한국에 들어올때까지 여행은 너무나 많은것을 저에게 가져다 주었습니다. 중국을 시작으로 노숙도 하고, 하루 4000원 일급을 받을수 있는 노가다도 해보고, 하루하루 먹고, 자는것보다는 세상을 볼수 있어 행복해 하던 그때가 있었습니다.

배낭여행 출발 당시 처음으로 도착한 낯선 중국땅에서 우연히 한 여자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중국어를 하지못하던 저에게 하나부터 열까지 많은것을 알게 해주었던 그녀. 중국에서 7년째 생활을 하고 있는 그녀는 단순히 중국에서 만난 한국사람이기 보다는 조금은 두려운, 새로운 길을 출발하는 저에게 등대같은 소중한 사람이였습니다. 세계여행을 끝맞칠 무렵, 다시 만난 그녀는 중국이 아닌 일본이였어요. 중국에서 대학교를 졸업한 그녀는 일본 어학연수를 위해 일본을 찾았고, 저는 세계여행의 마지막을 일본에서 보내기로 하고 날라간 오사카에서 또한번 그녀를 만날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만난 우리였지만, 서로에 대해 어색함이 전혀 없었어요. 짧은 시간동안 이였지만, 중국에서 저를 신경써주던 그녀는 오랜시간 여행을 하는동안 늘 제 마음속 한쪽에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오사카 작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일본 지역을 여행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며 조금씩 조금씩 우리의 사랑을 시작하였습니다.


함께라서 더욱 행복했던 여행의 추억들.

일본에서 함께 생활을 시작하면서 저와 그녀는 일본, 중국, 태국, 국내 등 다양한 곳으로 늘 새로운곳을 찾아 출발을 하였습니다. 늘 혼자 여행을 하던 저에게 어느순간 그녀가 없는 여행은 2% 부족한 여행이 아닐수 없었습니다. 늘 힘든일정으로 배고픈 여행을 하는 저를 따라다니는 그녀는 단 한번도 힘들어 하거나, 속상해 하지 않았지만, 다른 커플처럼 좋은 숙박, 좋은 음식 을 해주지 못한 아쉬움은 너무나 커져만 갔습니다.

65박 66일 일본 도보행군, 중국 지역 배낭여행, 국내 국토대장정 등 남자들이 하기도 힘든 여행일정을 단 한번도 싫은 내색하지 않고, 저와 함께 4년이라는 시간을 보낸 그녀.  호기심이 많고, 새로운곳을 좋아하는 저를 따라 많은 여행을 함께한 그녀에게 꼭 한번 함께 하고싶었던 여행이 있다면 바로 클럽메드의 다양한 여행 일정들이였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스타일의 여행,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해 지는 클럽메드는 단순히 여행사가 아닌 행복을 충전해 줄수 있는 친구이자, 도우미였습니다.


사랑하는 그녀에서 사랑하는 아내로. 새로운 시작을 클럽메드와 함께

2010년 오랜시간 저와 함께한 그녀를 평생을 함께할 아내로 맞이하려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4년이라는 시간동안 제 옆에서 묵묵히 응원해 주던 그녀와 평생을 아니, 죽어서도 함께 할수 있는 부부의 인연을 준비하고 있어요. 여행자이자, 나눔블로거인 저를 따라 늘 힘든 여행과,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봉사의 삶을 살아야만 했던 그녀와 저와의 결혼식은 4년이라는 시간이 걸릴 정도로 순탄하지만은 않았습니다.

여행과 나눔을 주제로 꿈을 키워오는 저에게 있어서 안정적인 생활, 고정수입은 조금은 거리가 멀었습니다. 1년에 3~5개월 가량을 해외에서 보내야 하는 우리에게, 가정을 꾸리고 살아야 하는 결혼생활을 할수 있겠니? 라는 질문과 걱정스러운 의견들만이 가득했습니다. 많은 걱정속에서 우리둘은 정말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뒤도 돌아봄 틈도 없이 오직 앞만 보며 2가지, 3가지의 많은 일들을 하나씩 하나씩 풀어나오던 지난 4년을 생각하면 몸도 마음도 너무나 지쳐버린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생활을 시작한 4년이 가장 힘들었던것 같습니다.)

4년이라는 시간이 지나서야 준비하게 된 우리 결혼식. 4년동안 늘 함께 고생하고, 저를 믿고 긴 시간을 함께 해주었던 그녀를 위해 잊을수 없는 허니문 여행을 선물해 주고싶습니다.

지난 2월 그녀가 가장 사랑하는 어머님이 갑작스럽게 돌아가셨습니다. 너무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그녀에게 클럽메드를 통한 휴식과 치유의 시간을 선물해 주고싶습니다.


휴식과 충전 그리고 단 한번의 허니문

클럽메드의 상품들은 보면 실로 감탄사가 나옵니다. 많은 나라로 여행을 했던 저이지만 이렇게 멋진곳에 있었나? 할 정도로 전세계에서 아름다운 곳만을 상품으로 만들어 옪은 클럽메드는 허니문여행에 있어서 휴식과 충전은 물론 단 한번의 허니문을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진 완벽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는 알수 없었던 여행의 매력. 클럽메드는 오랜시간을 여행을 했던 저에게도 설레이는 일정과, 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여성분들은 물론 첫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에게는 얼마나 설레일까 생각해 봅니다.

배낭돌이는 여행지에 대한 정보와 각종 리뷰로 블로그 및 커뮤니티를 통해 여행이라는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픈캐스트, 블로그 여행 커뮤니티 등 늘 배낭여행만을 고집하던 저에게 클럽메드 허니문여행을 통해 배낭여행이 아닌 휴식과 충전의 테마로 다양한 리뷰를 작성을 통해 여행을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또 하나의 여행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여행기 및 리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일매일 포스팅하는 습관으로 디테일은 물론 놓치기 쉬운부분까지도 소개를 하는 여행 블로거 입니다. 단 한번 떠나는 허니문 여행. 클럽메드 허니문 블로거로써 준비과정에서 부터 현지에서의 다양한 팁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생성하여 소개하고 싶습니다.


그곳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해 지는 몰디브

바다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몰디브. 스리랑카 남서쪽 인도양에 위치한 몰디브는 1,200개의 산호섬으로 이루어진 공화국입니다. 언제부터 인가 허니문 여행지로 급 유명해 진 몰디브는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행복 충전이 되는 최고의 휴양이가 아닐수 없습니다. 클럼메드 허니문 패키지에서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포함안 몰디브 카니 리조트 허니문을 선보였는데요,  대한항공 전세기 직항 운행으로 8시간만에 갈수 있는 장점은 물론, 낮 시간대에 도착, 오후 출발편 항공으로 조금은 여유있는 허니문 일정을 보낼수 있습니다.

객실 앞에 펼져진 바다, 테라스를 갖춘 해변 별장 비치 빌라, 코코넛 나무 아래에 위치한 방갈로 등 다양한 숙박시설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전 세계 뷔폐 요리, 스파 마사지 까지 실로 신혼여행부부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배낭돌이가 그녀를 위해 준비하고 싶은 클럽메드 허니문 일정 한번 살펴볼까요 ^^? (상상만으로도 행복한 클럽메드!!)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허니문 포함내역 (배낭돌이가 뽑힌다면 그녀가 쓰러질만한 패키지)

1. 왕복항공권과 현지 교통편                     2. 다양한 타입별 객실 (몰디브 카니 리조트)
3. 1일 3식 레스토랑                                 4. 바에서 음료, 주료 무한정 제공 (olleh~)
5. 해양 스포츠 및 레져 액티비티                6. 스포츠 무료 레슨
7. 엔터테이먼트 및 이브닝쇼                     8. 어린이를 위한 미니클럽
9. 커플 스파 마사지                                 10. 커플 사진 촬영권


1일차 : 인천 - 몰디브 : 사랑하는 그녀와 해변에서 일몰을

인천공항을 출발한 항공편은 당일날 몰디브에 도착을 할수 있습니다. 오랜시간 항공으로 이동을 한만큼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스파 마사지를 통해 여행의 피로를 풀고 싶습니다. 클럽메드 허니문 패키지에서는 신혼여행일 경우 커플 스파 마사지를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8시간의 항공 이동으로 쌓인 피로를 말끔하게 풀수 있는 선물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4일동안 머물게 될 몰디브 카니리조트 구석구석을 돌아다닐 예정이예요. 외국인 친구를 쉽게 사귀는 저와 여자친구의 성격상, 직원들은 물론 그곳에서 만날수 있는 다양한 커플과 몰디브 카니리조트와 삶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신혼여행 첫날밤. 설레임은 물론 조금은 부끄러운 밤이 아닐수 없는데요, 어느곳에서도 볼수 있는 일몰이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몰디브에서 한잔의 칵테일을 함께 마시며 바라보는 일몰은 평생 함게 생각할수 있는 멋진 추억을 선물해 주겠지요?

첫날 도착한 만큼 사진 촬영보다는 휴식과, 여유를 즐기고 싶습니다. 어디에서도 받아볼수 있는 스파 마사지 이지만, 몰디브에서 받게 될 커플 스파 마사지는 생각만 해도 행복해지는 것 같습니다. 아차 저녁의 이브닝쑈도 놓치면 안되겠지요 ^^?


2일차 : 바다를 바라보며 그녀와의 속삭임

2일째 아침에는 우리가 정말 결혼을 했구나 라는걸 느끼게 될것 같아요. 같은 침대에서 같은 아침을 맞이할수 있는 허니문 여행. 볼거리와 놀거리가 가득한 몰디브 카니 리조트 이지만, 둘쨋날 아침 그녀와 함께 가벼운 실크옷을 입고 바닷가를 걸으며 둘만의 공간을 찾고 싶습니다. 여행 서적 원고를 준비하고 있는 저, 책을 좋아하는 그녀를 위해 우리 둘만의 공간을 찾아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많은 이야기와 휴식을 만끽하고 싶습니다.

둘쨋날에는 우리둘만의 특별한 계획을 준비하였어요. 우리 둘만의 인생 계획서 작성하기. 조금은 따분할수도 있고, 벌써부터 그런걸 하지? 라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허니문은 또 하나의 인생을 시작하는 새로운 출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파도소리만 들리는 몰디브 해변가에서 평생을 함께 할 우리둘만의 새로운 인생에 대한 계획서를 작성한다는것 만으로도 멋진 출발이 되지 않을까요?

이날 오후에는 신혼여행자분들을 위한 둘만의 공간을 찾아 정보를 담아오려 합니다. 아무도 없는 바다에서 둘만의 공간을 갖는다는 것 모든 신혼 부부들의 꿈이 아닐까요 ?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수 있는 가니 리조트만의 특징을 그냥 넘어 갈수 없습니다. 시간대별 어떠한 음식이 나오는지, 사진촬영은 물론 다양한 음식을 즐기는 가니 리조트의 식사 타임을 동영상으로 남겨 놓아야 겠지요 ^^?


3일차 : 다양한 액티비티로 즐기는 몰디브

첫날과 둘쨋날 휴식을 테마로 잡았다면, 셋쨋날에는 아름다운 바다와 하나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기는 날입니다. 오랜시간동안 쌓인 피로도 어느정도 풀었다면 가슴떨리고, 즐거운 스포츠 액티비티는 더욱 기억에 남는 허니문 여행을 즐겨야 하는데요,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허니문에는 강습은 물론 해양 스포츠 및 레져 액티비티가 포함되어 있어 부담없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녀가 좋아하는 돌고개를 볼수 있는 돌고래 워칭 프로그램과, 함께 바다속을 구경할수 있는 스노클링, 해가질 무렵에는 모두가 함께 할수 있는 바다낚시를 즐기고 싶습니다. 동남아 여행당시 잠시 배웠던 스쿠버를 그녀에게 알려주며 함께 할수 있다면 정말 최고이겠지요?

영화를 좋아하는 제가 늘 궁금했던 것이 하나가 있습니다. 바다속에서 입과 입으로 산소를 주고 받으며, 물위로 올라오는 장면이였는데요, 기회가 된다면 꼭 바다속에서 해보고 싶습니다.

방수 전용 팩을 이용해서 몰디브 바다속 구석구석, 그리고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 현장을 소개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하는 만큼 평생 잊을수 없는 다양한 추억도 담아와야 겠지요 ^^?


4일차 : 카메라 들고 떠나는 몰디브 여행 

3일동안 카니 리조트에서 방콕 아닌 방콕을 했다면 4일째 날에는 카메라 하나만 들고 그녀와 함께 몰디브 시내 구경을 출발할거예요. 여행을 다니면서 습관이 생겼다면 그 나라의 사람들의 사는 모습을 담기위해 카메라만 들고  시장, 현지인마을을 찾아 떠나는 습관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신혼여행으로 몰디브를 찾게되었지만, 아름다운 바다와 멋진 시설만을 이용하고, 몰디브를 다녀왔다고 하면 조금은 부족하겠지요?

시내까지 이동하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이 걸리겠지만(스피트 보트로 50여분) 새로운 것을 찾아 떠나는 우리 커플은 보트를 이용해 1일동안 몰디브 자유여행을 준비하였습니다. 시장 , 상점가, 어시장, 시내에 근접한 해수욕장 등을 찾아다니며 몰디브 신혼여행에서 즐길수 있는 또 다른 스팟을 소개할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담아오려 합니다. 아직까지 몰디브 시내 (말레)의 정보가 많이없는 터라, 정확하게 어디를 돌아볼지에 대한 계획은 준비되지 않았지만, 기대하는것 이상으로 새로운 몰디브를 만날수 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허니문 플랜에 식사가 포함이 되어 있지만, 이날 저녁만큼은 몰디브 사람들과 어울려 시내 한 레스토랑에서 단둘이 즐길 예정이랍니다. 저녁에 리조트에서 이어지는 나이트투어까지 함께 할수 있다면 최고겠지요 ^^? (클럽메드에서는 각종 엔터테이먼트와 함께 화려한 나이트 투어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클럽메드는 다른 허니문과 큰 차이가 있다면 바로 자유로운 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까지는 잘 알려지지 않은 몰디브 말레의 다양한 정보는 편안한 신혼여행과 배낭여행 스타일이 접목되어 더욱 알찬 허니문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5일차 : 지금 까지 알지 못하는 몰디브 카니 리조트의 매력을 찾아서 

몰디브 카니 리조트를 도착한게 어제 같은데 벌써 마지막 날이 되었네요. 마지막날에는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몰디브 만의 매력을 찾아 떠나는 리조트 여행으로 준비를 하였습니다. 휴식과 다양한 놀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카니 리조트.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지만, 자세한 내용이나, 카니 리조트만의 매력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것 같아요.

오랜시간 여행정보 수집, 여행지 소개를 하는 저로써는 몰디브 카니 리조트는 행복한 허니문 여행은 물론 많은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소개할수 있는 많은 포스팅을 제작할수 있는 스팟이 아닐수 없습니다. 마지막 날인만큼, 휴식과 즐거움을 주제로 카니 리조트 주변과 리조트 시설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카니 리조트의 매력을 사진과 영상 그리고 머리속에 이미지로 담아오려 합니다. (리조트 측에서 촬영 협조를 해주시면 더 많은 정보를 담아올수 있겠지요 ^^?)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오전시간을 이용해서 경비행기를 통한 몰디브 여행을 꼭해보고 싶어요. 하늘에서 바라보는 몰디브 상상만 해도 행복합니다.

현재 발행하고 있는 오픈캐스트, 블로그, 이지데이 여행마니아 등에 몰디브, 클럽메드의 허니문 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4만명이 넘는 회원분들께 소개하고 싶습니다.  체험기는 물론 다양한 팁과, 리조트만의 매력,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허니문 소개를 통해 평생 단한번 떠나는 허니문 여행자를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 할 것입니다.

5일간의 꿈만 같은 허니문 여행을 마무리하고, 인천으로 돌아오는 항공편을 탑승할때 쯤이면 저는 물론 사랑하는 그녀의 얼굴엔 미소가 가득하겠지요? 단한번 떠날수 있는 허니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아름다운 몰디브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가득 담아 오고 싶습니다.

지원서를 작성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해 지는 허니문 여행. 부족했던 저를 믿고 4년이라는 시간을 기다려 주었던 그녀를 위해 지원하는 클럽메드 허니문 블로거. 많은 지원으로 배낭돌이가 뽑힐수 있을지 알수 없지만, 그녀를 위해 열심히 작성한만큼 좋은 소식 기다려 보겠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여행. 다른여행보다 설레이지 않을수 없겠죠?

혹 저와 비슷하게 허니문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이시라면 함께 도전해 보와요 - 허니문 블로거 모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