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스터디/여행 준비 기초강좌

여행 시 아는 사람만 이용하는 신용카드 혜택.

아는 사람만 활용하는 신용카드 활용 팁

 

국외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에게 필수 아이템이 한 가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신용카드. 국외 여행 시 현금이 부족하거나 분실에 대비해 하나쯤은 꼭 챙겨가야 하는 여행 필수 아이템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거 아시나요? 신용카드에 따라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배낭돌이 여행 블로그 구독자를 위해 항공권 할인은 물론 여행자 보험 가입과 공항 서비스 이용까지 아는 사람만 활용하는 신용카드의 활용 팁을 소개합니다.

신용카드는 카드마다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및 혜택이 있습니다. 특히 오늘 소개할 여행 부분에는 많은 혜택을 제공 하는데요, 그 중 외환카드에서 출시한 크로스마일카드는 연회비(2만 원~)에 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물론 공항 라운지 연 2회 무료 이용과 인천공항 워커힐호텔 레스토랑 무료 식사 공항 철도 및 리무진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년 1회 인천공항에서만 이용해도 연회비 이상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카드이니 국외 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라 불릴만하죠?

다음으로 소개할 카드는 비씨 플래티늄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외환 크로스마일카드에 비해 연회비가 비싸지만(12만 원~) 국내선 항공권 1+1장,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Priority Pass 제공, 해외 호텔 1박 예약 시 1박 무료 제공 등 높은 가치의 혜택을 제공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좋은 카드입니다.

특히 호텔 1+1 제공 혜택은 비씨카드 예약센터(http://loung.bccard.com)에서 예약이 가능한 호텔을 이용하면 호텔 가격과 상관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항공사 마일리지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고 동남아 지역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연회비만큼 호텔 식사권을 제공하는 신한 THE CLASSIC카드, 해외 항공 이용 시 좌석을 업그레이드해주는 신한 THE ACE 카드 등 여러 카드에서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답니다.

아는 사람만 이용하는 신용카드 활용 팁. 여행에서 금전적 할인은 물론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국외 여행을 떠난다면 다양한 혜택 놓치지 마세요.아차 중요한 한 가지. 해외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실 때에는 한화 결제보다는 현지 통화로 결제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또한 신용카드 복제 방지를 위해 출입국 정보 활용 서비스를 꼭 신청하시고요, 분실 및 도난을 당했다면 사실을 인지한 즉시 국내 카드사에 신고해야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답니다.

여행 추천카드


외환 크로스마일 카드
항공 마일리지 적립, 라운지 연 2회 무료 이용, 인천공항 워커힐호텔 무료 식사 (월 1회, 연 12회 제공), 공항철도 및 리무진버스 무료 탑승 (항공권 결제 시), 국내선 항공권 10% 할인, 스타벅스 브런치세트 무료제공,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

비씨 플래티늄 카드
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카드 Priority Pass 제공, 국내선 동반자 무료 항공권 (시그니처 이상은 국제선도 무료), 해외호텔 1박 시 1박 무료 (리조트는 2+1), 한국어 영어 지원 개인비서 서비스(현지 예약 등), Herts 렌터카 할인, 해외 긴급 의료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