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여행 백서/최저가 호텔, 이용 방법

추천하고 싶은 쿠알라룸푸르 1만원대 호텔 피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The Westin Kuala Lumpur 호텔. 지난 호텔 룸 후기에 이어 클럽 라운지 후기 및 추천 룸서비스를 소개한다. 혹 말레이시아 The Westin Kuala Lumpur Hotel 에서 머물거나 부킷빈탄(Bukit Bintang)에서 분위기 좋은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는 여행자가 있다면 꼭 한번 들려보길 추천한다.
 
클럽 라운지 소개 :  The Westin Kuala Lumpur 에는 33층부터 최고층 36층까지 클럽 룸 및 클럽 층 전용 라운지를 따로 운영하고 있다. 일반 룸(디럭스 룸 기준) 가격에 비해 조금 가격이 비싸지만 조용한 클럽 층에서 소수 인원만 이용하는 전용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The Westin Kuala Lumpur Hotel 클럽 라운지


호치민에서 이동을 했던 터라 조금 피곤하여 룸에서 저녁을 해결하고 싶었지만 음식 냄새가 싫다는 신부의 말에 33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에서 식사를 하기로 하고 클럽 라운지로 발걸음을 옮긴다.

배낭돌이 쿠알라룸푸르 여행 팁

The Westin Kuala Lumpur 맞은편 파빌리온 지하 음식 코너에 괜찮은 식당이 여럿 있다. 일식은 물론 조금 아쉽긴 하지만 한식 등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공간. 부킷빈탄(Bukit Bintang) 주변 호텔에서 머물거나, 혹 말레이시아 음식이 맞지 않는 여행자라면 부킷빈탄(Bukit Bintang) 파빌리온 지하를 이용하길 추천한다.


33층에 위치한 The Westin Kuala Lumpur 클럽 라운지는 24시간 개방이 되어 있다. 내부에는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 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컴퓨터 2대 - 사용량은 1시간으로 되어 있지만 사람이 없으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프린터 무) 24시간 이용자를 위해 과일 주스를 제공한다. (탄산 음료 및 맥주가 준비되어 있지만 칵테일 타임 외에는 이용이 불가능하다.)
 

칵테일 타임이 끝나서 그런지 클럽 라운지가 무척이나 조용하다.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무선인터넷 (접속 비번)을 제공해 라운지 내에서 무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아쉽게도 방에는 랜선은 제공해주지만 무선 인터넷은 잡히지 않는다. 혹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고 싶은 여행자라면 클럽 층 투숙 시 클럽 라운지가 위치하고 있는 33층으로 방을 요청하자.)


클럽 라운지 한쪽에는 쿠알라룸푸르의 야경을 볼 수 있는 전면 창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룸에서도 볼 수 있는 모습이지만 클럽 라운지에서 편안한 소파에 앉아 과일 주스를 마시며 바라보고 있으니 힘들었던 오늘 일정의 피로가 다 풀리는듯하다. (뷰가 멋지긴 하지만 조금 아쉽게 파빌리온과 연결 된 콘도가 더 높이 서 있어 쿠알라룸푸르의 뷰가 살짝 아쉽다.)

추천 룸서비스 후기 및 추천 피자 


메뉴를 보며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클럽 층 직원이 추천해 준 피자 메뉴 중 페페로니가 들어있는 Pizzicosa (배낭돌이)와 Suprema(신부) 를 주문하였다. 호텔 룸서비스와 동일한 메뉴판이라 작은 메뉴로 나올 것이다 예상을 하고 2개를 주문하였는데, 주문을 받는 직원 표정이 조금은 이상하다.

' 피자 크기가 큽니다. 하나만 주문해도 두 명이 드실 수 있는 사이즈 입니다 ' 조금은 당황 한 듯 말하는 직원의 말에 Suprema를 취소 Pizzicosa 하나만 주문을 하였다. 피자를 주문한지 15분도 되지 않아 도착한 피자. 레스토랑 직원이 2~3인용 피자 포장 박스에 담아온 제품을 보면서도 설마 그렇게 크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계산을 룸 차지에 하겠다는 사인을 하고, 가져온 박스를 열어본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만들어서 제공하는 피자 가격이 RM32(10$정도). 가격이 워낙에 저렴한 터라 작은 사이즈겠지 생각 했는데, 2~3인용 피자 박스 가득 담겨 있는 피자를 보고 신부는 물론 나 역시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부가세를 포함한다고 해도 11~12$. 동남아 지역에서 물가가 조금은 물가가 비싼 쿠알라룸푸르에서 RM32에 호텔 레스토랑 피자 거기에 큰 사이즈가 조금은 이해가 되지 않을 정도로 훌륭하다.

추천해준 직원의 말로는 화덕에서 직접 구운 피자라고 한다. 빵은 물론 치즈도 맛이 좋은 레스토랑 피자. 조금 아쉬운 것이 있다면 피자 치즈의 맛이 페페로니의 짠 맛 때문에 느껴지지 않는다. 이 후 The Westin Kuala Lumpur 머무는 동안 3판을 추가 주문해 먹을 정도로, 맛이 좋았던 Pizzicosa. 단 주문 시 페페로니 량을 줄여서 주문하길 추천한다.

클럽 라운지 조식


다음 날 아침에 클럽 라운지에서 즐긴 조식. 기본적인 햄과 연어 그리고 과일이 준비되어 있다. 다른 호텔에 비해 과일이 조금 아쉽지만, 한쪽으로는 클럽 주방장이 자리를 잡고 매일 아침마다 추천 메뉴를 즉석 조리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오믈렛, 딤섬 등 )

* 클럽 층의 경우 1층 레스토랑에서도(일시적) 조식이 가능하다고 한다. 조용하게 식사를 하고 싶으면 클럽 라운지 이용,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1층 로비 또는 클럽 카운터에서 1층 조식을 문의 후 1층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이용하면 된다.

칵테일 타임


오후 시간부터 저녁 시간까지 이어지는 칵테일 타임에는 맥주를 시작으로 다양한 음료와 몇 종류의 와인 그리고 술을 제공한다. 맥주 및 음료의 경우는 하단 냉장고에 보관이 되어 있어 직원에게 요청을 해야 하며, 와인과 술은 개인이 직접 부어 마시거나, 요청을 할 수 있다.

조식 타임과는 조금 달리 케이크 종류가 무척이나 많이 준비되어 있는 칵테일 타임. 개인적으로 단맛의 케이크 좋아하지 않지만 신부는 여러 종류의 케이크가 있어 마음에 든다며 여러 종류의 케이크를 즐긴다.

The Westin Kuala Lumpur 라운지 총평

다른 곳에 비해 조금은 빈약해 보이지만, 조용한 공간에서 음식과 음료 그리고 술을 즐기는 공간으로는 부족함이 없다. 무엇보다 가장 좋은 점은 친절한 클럽 층 직원들이 한 명 한 명을 챙겨주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준다. 다른 곳에 비해 클럽 층에는 젊은 친구들(20~30 중반)으로 구성 되어 있어, 매너가 아주 좋다. 혹 The Westin Kuala Lumpur 클럽 층에 머문다면 클럽 층 직원들과 많은 이야기 나누길 추천한다.

호텔 이용자는 물론 이용을 하지 않는 여행자라도 The Westin Kuala Lumpur 레스토랑 (SPG privilege 카드 소지자는 2인 식사 시 5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에서 화덕에서 구운 RM32 피자를 맛볼 수 있다. 레스토랑 분위기는 물론 가격 그리고 맛도 좋으니 부킷빈탄(Bukit Bintang) 쇼핑 후 잠시 들려 시원한 콜라와 피자를 즐겨보자.
 
호텔 관련 추천 글)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기 : http://v.daum.net/link/18434870
최저가 호텔 찾는방법 : http://v.daum.net/link/17286598
호텔 200% 즐기는 방법 : http://v.daum.net/link/18551332

블로그 소식 :  배낭돌이 여행 스토리 시즌 2. 호텔 이용은 물론 항공 마일리지, 지역별 여행정보, 여행 관련 프로모션 소개, 여행 후기 등 종합 여행 정보가 소개 됩니다. 여행자라면 놓치면 아쉬운 정보들 혹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하단 링크를 통해 배낭돌이 블로그 글을 편리하게 받아보세요 = )  

배낭돌이 여행기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추천 버튼을 거침없이 눌러주세요. 다음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다음뷰에서 편하게 받아 보실수 있으며, 네이버 사용자는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