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돌이 일상다반사/배낭돌이 일상 다반사

공개 프러포즈. 나의 배낭을 받아 줄래요? #YNJIN

이른 새벽 컴퓨터 앞에 앉아 사랑하는 여자 친구 진아를 생각하며 공개 트위터 프러포즈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어떤 말을 해야 할지? 어떤 깜짝 프러포즈를 해야 할지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TV속에서 보았던 그녀만을 위한 멋진 선물과 음악 그리고 아름다운 속삭임으로 나의 마음을 전할까? 영화 속에서 보았던 레스토랑 음식 안에 그녀만을 위한 반지를 넣고 감동적인 멘트를 준비해야 할까?

누구보다 사랑하는 사람인만큼 잊을 수 없는 프러포즈를 하고 싶지만, 그 어떤 선물로도 그 어떤 멘트로도 그녀를 사랑하는 내 마음을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그녀를 생각하는 나의 마음을 보여줄 수 있을까? 많은 고민 끝에 그녀를 위한 많은 분들의 응원(축하) 메시지를 선물 할 수 있는 트위터(SNS) 공개 프러포즈를 기획 하였습니다. 사랑하는 그녀에게 많은 분들의 관심과 측하 응원 메세지로 잊을 수 없는 프러포즈를 선물하고 싶습니다.

SNS 공개 프러포즈는 티스토리 블로그네이버 블로그, @ETRIPBOX, 애드온즈페이스북,미투데이, 요즘 에서 동시에 실시 됩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RT, 맨션, 리플 등 응원(축하) 메시지는 결혼 식 당일 영상으로 여자 친구에게 선물 하려 합니다.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저희를 위해 소중한 응원(축하)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참여 방법은 본문 하단을 참고해 주세요.


나의 반쪽 사랑하는 진아에게

내가 가장 사랑하는 진아이지만 편지를 쓰려고 하니 눈물이 나오는 이유는 무엇일까? 영화 같은 만남 으로 시작된 우리 사랑. 벌써 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나 생각 할 정도로 지난 5년 동안 진아과 함께 보낸 그 시간이 너무나 행복했어.

너무나 빨리 흘러버린 시간. 지난 5년을 생각하면 고마움과 미안함이 한 가득이네. 또래 친구들과는 달리 학업에 열중해야 할 나이에 여행을 다니며 방황을 하고 있던 나를 따듯한 가슴으로 안아준 진아. 가진 것 없고, 배운 것 없는 나를 따라 아는 사람도 없는 서울로 올라와 3평 남짓한 작은 방에서 지내며 나를 응원해 주었던 진아가 늘 고마웠는데, 부끄러움과 미안한 마음에 고맙다는 표현 한번 제대로 하지 못한 것 같아.
 

나의 이기적인 삶

늦은 학업과 돈을 벌어야 한다는 핑계로 대화조차 하지 않고 앞만 보고 달리던 지난 3년. 입버릇처럼 ‘ 우리를 위해서야 ’ ‘ 일 하는 거잖아 ’ 말하며 늘 기다려주기만 바랬던 이기적인 나. 뒤로 돌아보지 않고 달려오면서 힘들었던 시기에 잠시 잊고 있었던 진아의 모습을 보았을 때 이전과 달리 웃음이 없어진 쓸쓸한 모습을 보게 되었어. 나의 이기적인 행동으로 상처를 받아 아파하는 진아의 모습이 가슴 가득 세겨져 지금도 가슴에서 눈물이 흐른다.


손가락 걸고 했던 우리의 약속

일본에서 함께 생활하던 작은 방에서 평생 웃으며 행복하게 살자며 손가락 걸고 했던 우리의 약속. 현실이라는 거대한 벽 앞에서 진아의 미소조차 지켜주지 못한 나의 부족함에 5년이라는 시간동안 사랑하는 진아을 뒤로 하고, 결혼식을 미루어야 했던 바보 같은 나.

나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고 참아주었던 진아. 마음이 아파도 내색 한번 안하고, 부족한 나를 언제나 멋진 남자친구로 이야기 하는 진아의 마음을 알기에 이 편지를 쓰면서 눈물이 멈추지 않는 것 같아.


나의 배낭을 받아 줄래요?

서랍 정리를 하다가 지난 시절 손으로 써내려 간 당신의 편지를 읽게 되었어. 한자 한자 손으로 직접 쓴 그 편지에서 느껴지는 진아의 마음. 웃음이 나오는 내용의 편지였지만 눈물범벅으로 읽어 내려가면서 진아를 위해 내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어.

아직도 많이 부족하고, 하고 싶은 것도 많은 나이지만 이제부터는 이기적인 나만의 삶이 아닌 ‘ 함께 ’ 즐거운, 행복한 우리의 삶을 진아에게 선물하고 싶어. 지금은 비록 내가 줄 수 있는 것은 나의 텅빈 배낭뿐이지만 이 배낭 한 가득 그 누구보다 소중한 추억과 사랑 그리고 행복을 가득 채울수 있도록 노력 또 노력 할께요.

바보 같고 부족한 나이지만 나의 배낭을 받아 줄래요? 우리의 행복이 이 배낭이 넘쳐나는 날까지 당신만을 사랑할께요. 고마워요, 감사해요. 사랑해요. 

공개 트위터 프로포즈 참여 방법. (축하 또는 응원, 조언 등 어떤 메세지도 좋습니다.)  

1. 블로그 하단 리플로 응원(축하)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2. 하단 트위터 버튼 클릭 후 RT 또는 맨션 응원(축하)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 트위터 응원(축하) 메세지 보내기 바로가기 (링크 비 활성화 시 하단 트위터 버튼 클릭) 
3. 하단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댓글로 응원(축하)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 혹 타임라인이 안보이시는 분들은 페이스북 링크[응원(축하) 메세지 보내기 바로가기]
  - 개별 트위터 작성 시 헤쉬테그 #YNJIN @etripbox 를 꼭 달아주세요.
  - 트윗 애드온즈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세요. 공개 프러포즈 애드온즈 바로가기

# 1일차 중간 집계 입니다. 130분 분들의 메세지 감사 드립니다. (__)
티스토리 : 23개, 네이버 : 8개, 트위터 : 44개, 페이스북 : 19개, 기타 SNS : 23개, 커뮤니티 : 13개

페이스북 응원(축하 메세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