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돌이 일상다반사/배낭돌이 아름다운 나눔

블로거라면 "행복 나눔 블로거" 배너달기에 동참해 주세요 ^0^

안녕 하세요 배낭돌이 입니다. ^0^
여행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면서 이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지 볼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작은 관심과 참여만 있으면, 수많은 아이들과 도움이 필요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과 관심으로 조금은 더 행복하고 조금은더 웃을수 있는 삶을 만들어 줄수 있습니다.

하루100원이면 오염된 물로 고통을 앓고 있는 아프리카 아이들에게 정수제를 사줄수 있구요, 하루 1000원이면, 국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한끼의 식사를 제공해 줄수 있습니다.

수많은 단체들이 나눔과 봉사의 활동을 하고 있지만, 규모가 작은 단체나 기관의 경우는 부족한 예산과 자원봉사자로 인해 참여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행복 나눔 불로거는 물질적인 후원과, 나눔행사가 아닌, 인터넷을 사용하는 유저들이 온라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단체와 기관을 홍보하고, 더많은 일을 만들어 날갈수 있는 행복 나눔 프로잭트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행복 나눔 블로거는 배너달기를 시작으로 지금까지는 온라인상에서 존재하지 않았던 온라인 나눔을 만들어 가려 합니다.

1. 행복 블로거 배너 설치
2. 행복 블로거 공동 저금통 설치 (선택)
3. 행복 블로거 페이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단체의 글을 포스팅 하기 (선택)
4.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모임 참석을 통해 다함께 멋진 방향으로 만들어가기
5. 도움이 필요한(기사작성,촬영지원)등 기관, 단체에 자원봉사로 참석하기

등 많은 물질적인 지원과 많은 시간의 봉사가 아닌 인터넷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든지 나눔을 실천할수 있는 행복 블로거로 나아가려 준비중에 있습니다.

단 5분이면 실천할수 있는 행복 나눔 블로거
따듯한 마음을 가지신 많은 블로거분들이 함께 해주신다면 보다 더 보다 빨리 따듯한 세상이 되지 않을까요?

배너 설치 바로가기 -
http://happybrand.naver.com/bloglover/post/PostView.nhn?artclNo=123460123634&bbsSeq=324&page=&searchType=&searchCont=

공동 콩저금통 설치 -
http://happybrand.naver.com/bloglover/post/PostView.nhn?artclNo=123460123635&bbsSeq=324&page=&searchType=&searchCont=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행복한 세상 따듯한 블로거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