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9.30 12:27

손쉽게 누구나 할수 있는 행복한 나눔 - 메일을 뒤져보자구요!!


배낭돌이 일상다반사/배낭돌이 아름다운 나눔





라오스 아이들을 위한 나눔 모금활동 해피빈 저금통을 시작한고 벌써 3탄이 작성되네요!@

많이 활동하지 못해 아쉬운점이 있지만 많은분들이 응원해 주시고 도와주셔서 무척이나 설레이고 신나는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2탄에서 소개한  메일을 쓰면서 콩적립이 있다면 (http://noas.tistory.com/595) 이번에 소개해 드릴것은2탄 보다 더 쉬운 마일리지를 뒤져라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많은 블로거님들이 물어보시더라구요 콩이라는것이 무엇인가요? 어떻게 적립을 하나요?

네이버에서는 다양한 단체에 기부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단체간의 기부행사로 진행이 되지만 해피빈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네티즌들이 원하는 단체에 기부를 할수 있는 서비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네이버를 사용하다 보면 메일을 보내거나, 블로그를 작성하거나, 답변을 하거나 등 여러가지 활동으로 누구나 쉽게 콩을 적립받고, 클릭한번으로 원하는 단체에 기부를 할수 있는 해피빈은 누구나 쉽게 나눌수 있는 최고의 나눔이 아닐수 없습니다.

2편에서 소개한 콩메일 보내기가 있다면, 3탄은 더욱쉬운 마일리지 기부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이버 메일 하단에 가시면 마일리지가 얼마나 있는지 쉽게 볼수 있습니다. 네이버 메일은 메일 이용량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데요 이 메일 마일리지는 현금성이 아닌  콩기부, 할인등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메일 마일리지가 2009년 12월 31일까지 제공되고 종료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이상 마일리지 적립은 되지 않지만, 지금까지 모왔던 마일리지를 클릭 몇번으로

라오스 아이들에게 희망을 나눌수 있다는 이야기!@ (참쉽죵!@?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일함에서 마일리지를 확인하였다면 사용 버튼을 통해 간단하게 기부할수 있는 콩으로 전환을 할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500에 콩 1개 한달에 최고 10개씩 콩으로 전환하여 기부를 할수 있다고 하니 정말 쉬우면서, 누구나 할수 있는 일이겠지용 ^^?

자 마일리지 뒤지러 고고씽!@ http://mail.naver.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오스 아이들을 위해 도움을 주고 싶으신분들은 하단을 참고 참여해주세용 ^^ 참여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1. http://fund.happybean.naver.com/488377 접속
2. 우측 콩저금통 저금하기 또는 콩저금통 담기 을 클릭

콩저금통 저금하기의 경우는 가지고 있는 콩을 저금을 통해 아름다운 나눔을 할수 있는 방법이구요

콩 저금통 담기의 경우는 개인 블로그, 카페 등에 콩저금통을 달아 놓을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수 있는 기회가 높아집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작은 배낭돌이 블로그로 시작하는 작은 행복 나눔 외침 많은 분들과 함께 많은 아이들과 사람들을위해 큰 소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지금까지 저금해 주신 많은분들

아르테미스, aryasu, 구르다, 도도한쮸, 물파스남, 빛으로, 감성pd, 흰소를타고, 건조도현 , 티아, 하나이 , 똥꼬맘 , 장생 , jina , Webo, 비밀소녀 , 수다쟁이 , 오션 , 지니붐 , 마사미, 리슈 , 지니붐 , 진공청소 , 동동이 , 공지사항, youmin5059 , 꼬마, pert, 노마드, 유래카, 박태수, 몸중행, reddragon72, zelraid님 등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작은 외침이 큰 소리로 울려퍼질수 있도록 응원해 주신만큼 좋은 결과 가져올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

가장 인상적이였던 응원 :

마시마님 :  해맑은 아이의 웃음이 영원 했으면 좋겠어요^^
흰소를타고님 : 열심히 접속을 해야겠어요. 웃음이 정말 해맑습니다 ^^
구르다님 : 지도밖으로 행군하라를 읽으며 세계의 어려운 아이들을 마음으로만 생각했는데..
지니붐님 : 작은 마음이라도... 담아 보내요^^
감성PD님 : 저희 마음에 불씨를 던져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바키님: 우리가 그랬듯이 라오스에게도 희망이 있고 놀라운 발전으로 더 좋은 라오스의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P.S : 작은 관심이 라오스 아이들에게는 큰 꿈이 되리라 믿의 의심치 않습니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