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1.11 22:25

나눔인터뷰가 네이버 해피빈 메인에 올라왔어요!!


배낭돌이 일상다반사/배낭돌이 아름다운 나눔





얼마전 네이버 해피빈 요청으로 인터뷰를 했었는데, 정말로 정말로 메인에 제 얼굴이 나오고 있네요 .ㅠㅠ.

살이 많이쪄서 포토샵해달라고 졸랐는데, 치사뿡뿡!!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피빈 담당자분들이 올라왔다는 소식을 메일로 보내주셨어요. 사진을 찍어 가신다는 말에 걱정을 했는데 역시나 저도 모르게 " 헉 " 돼지 한마리! 라는 말이 튀어나와 버렸어요 ㅋㅋㅋ

라오스 아이들을 위해 시작한 모금활동으로 이렇게까지 많은분들이 보는곳에 올라와도 되는건지 걱정을 했었는데 정말 올라올 줄이야 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뷰 당시 1시간 가량 떠들면서, 웃으며 대화를 했을뿐인데 어떻게 이렇게 잘 정리가 되었는지 감탄에 감탄을
우연히 알게된 평화 3000을 통해 라오스 아이들을 위한 작은 외침이 많은분들을 통해 이렇게 커질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하답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14개의 네이버 콩으로 시작된 모금이 880개 넘었다니 정말 해피빈 짱!!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이버 해피빈에서 모금활동을 하면서 많이 아쉬웠던부분을 인터뷰 당시 말했었는데 정말 정리를 잘해주신것 같아용!@

나눔이라는건 정말 어려운 일이 아니거든요. 누구든지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할수 있는것인걸 해피빈을 통해 알수 있었습니다.

온라인 기부(?)

가능할까 라는 의문을 과감하게 깰수 있었던 해피빈은 10초에 콩 1개 (100원) 1분 40초면 한달에 10개(1000원)의 통을 많은 아이들과 이웃들에게 전할수 있는 따듯한 나눔이 될수 있는걸 많은분들에게 알리고 싶었거든요!@

많이 부족한 저이지만, 이런기회를 통해 더많은 분들이 모금활동에 참여하고, 나눔에 관심을 갖고, 함께 하다보면 정말 큰 외침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달할수 있겠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에게 그리고 라오스 아이들을 위해 많은 응원과 관심 가져주실거졍 ^^?

http://happybean.naver.com/together/TogetherPostscriptView.nhn?hpbn_ps_artcl_no=123460094860&page

지금 필요한건 이글을 보시는 분들의 1분 40초라는 사실!! 꼭 기억해 주세용 ^0^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