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별/지역별 여행 정보 통/일본 여행 정보

일본 놀이동산에서 절찬리 판매 중인 핫 아이템.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일본인들이 선택한 놀이동산 핫 아이템.


연인, 친구는 물론 가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바로 놀이동산이다. 절로 비명이 터져 나오는 보기만 해도 아찔한 놀이기구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모두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놀이기구도 재미있지만, 놀이동산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있다면 바로 아이템이다. 캐릭터 용품이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은 놓칠 수 없는 놀이동산만의 즐길 거리가 아닐 수 없다.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만난 놀이동산 핫 아이템. 일본인들은 어떤 아이템을 좋아하는지 살펴보자. 

↓↓↓손가락 버튼 ↓↓'꾹' 눌러주시면 더 많은 여행자에게 여행 정보가 공유됩니다.

어느 때보다 무더웠던 지난여름. 가을이 시작되는 입추가 지났음에도 무더위는 계속되고 있다. 낮에는 30도를 넘나드는 더운 날씨에 9월임에도 여름 아이템이 절찬리 판매가 되고 있다

그 중 일본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았던 아이템은 바로 모자형 캐릭터 수건. 보기에는 더운 날씨에 더 덥지 않을까 생각하겠지만, 무게가 가볍고, 부드러운 안감은 물론 땀 흡수가 빨라 무더운 낮시간 놀이동산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누구라도 쓰기만 하면, 귀여운 매력을 물씬 풍길 수 있는 아이템. 어린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가격 : 500엔 ~ 1,980엔) 

모자형 캐릭터 수건 다음으로 인기가 좋은 제품이 있다면 바로 캐릭터 액세서리다. 모바일 걸이는 물론 스마트 폰 케이스, 핀과 브릿지 등 놀이동산에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캐릭터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하나쯤은 구매를 하게 된다.

특히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는 실용성과 유용함을 담은 아이디어 제품이 곳곳 상점에서 선보여 그 인기가 대단하다.  

놀이동산에서 가장 눈에 띄는 핫 아이템이 있다면 바로 사진 속 캐릭터 머리띠이다. 공룡은 물론 귀여운 케릭터, 만화 캐릭터가 머리띠 위에 올려진 캐릭터 머리띠는 무더운 여름 머리카락을 고정시키는 것은 물론 친구와 머리띠를 바꾸어가며 귀여운 포즈로 놀이동산의 추억을 담을 수 있다.

놀이동산을 벗어나면 약간은 부담스러운 머리띠이지만 누구나 하나쯤은 구매하게 되는 핫 아이템이다. (가격 650엔 ~ 2,980엔)

여성과 아이들에게 모자형 캐릭터 수건가 인기라면 남성에게는 만화, 애니메이션 캐릭터 수건이 인기가 좋다. 특히 국내에서도 유명한 만화 캐릭터 수건은 놀이동산에서 사용하기 아까울 정도로 프린팅 상태는 물론 질이 매우 좋다.

모자형 캐릭터 수건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소장용으로도 손색없는 캐릭터 수건. 나이와 상관없이 남녀노소 만화를 좋아하는 일본인들 특성에 맞게 그 종류가 수백까지는 되는듯 하다. (가격 : 399엔 ~ 2,590엔 / 크기에 따라 더 비싼 제품도 있다.)

수건, 액세서리 등 놀이동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면, 이번에는 선물용 아이템이다. 라면은 물론 과자, 빵 등 각종 먹거리를 캐릭터를 넣어 놀이동산 선물용으로는 안성맞춤이다.

특히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품도 있지만,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만 판매되는 한정판 제품도 준비되어 있어 인기가 대단하다. 맛은 보장할 수 없지만, 보기만 해도 미소 지어져 주는 사람은 물론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선물이 아닐 수 없다.

다양한 아이템이 있지만,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방문한 사람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사진 속 칠면조 닭 다리다. 닭 다리와는 비교도 할 수 없는 크기에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일 정도로 빛깔이 먹음직스럽다.

가격은 790엔. 약간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잘 익은 칠면조 다리 하나면, 부족한 에너지를 가득 채워 남은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다. 물론 놀이동산에서 만드는 또 하나의 추억은 덤이다. 

그 외에도 쿨 스카프, 캐릭터 모자, 캐릭터 우산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절찬리 판매되고 있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구경만 해도 재미있는 놀이동산 아이템. 무엇보다 함께 하는 이들과 아이템을 활용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더욱 즐겁다

일반 시중 제품과 비교하면 가격은 비싸지만,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공간에서 구매하고 사용하기에 더욱 값진 놀이동산 아이템. 올가을, 무더위로 휴가를 떠나지 못했거나 미룬 여행자가 있다면 가까운 놀이동산에서 아이템을 즐기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배낭돌이 여행기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하단의 추천 버튼(손가락)을 거침없이 눌러주시는 센스, 감사합니다. 다음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다음뷰에서 편하게 받아 보실수 있으며, 네이버 사용자는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