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돌이 일상다반사/배낭돌이 아름다운 나눔

멋진 블로거님들과의 만남을 준비합니다!!

부족한 제가 해피빈에서 인터뷰를 했더니, 여러곳에서 연락이 왔어요!@
큰일을 한 저도 아닌데,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라는 다짐의 시간이 되는것 같습니다!!

오늘 VOLO (나눔과 봉사 그 아름다운 이야기)에서 인터뷰 요청이 있어서 평화 3000을 방문하였습니다.
열린의사회에서 많은분들과 함게 하기위한 나눔의 일원으로 올 4월부터 만들어진 VOLO에서 부족한 저를 담으신다고 해서 찾은 평화3000에서 해피빈 인터뷰때와 같이 즐거운 여행이야기와 나눔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왔답니다 ^0^

이번에 사진촬영을 오신 작가분!!
사진을 찍으시는 포스가 정말 남다르시더라구요!@ 여행도 많이 다니시고, 지금은 열린의사회 VoLo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계신다는 하유미 작가님!!

인터뷰를 가기전에 미리 이분이 찍은 사진을 보고 간터라 정말 방갑고, 신기했답니다!! 조금은 쑥스럽지만 멋진사진도 찍어주신 고마우신분!! 부국장님이신 지은씨도 오셨는데, 아쉽게 한장 찍은 사진에 눈을 그만 감으셨다는. ㅠ.ㅠ. 나중에 다시 찍으로 가겠습니다!!

아차차 본론으로 들어가야겠어요 ^0^
다른것이 아니구요! 이번 인터뷰를 통해 라오스 아이들의 도움이 전해지면서 정말로 많은분들의 응원과 관심으로 제 저금통은 물론 라오스지원 사업을 준비중엔 평화 3000에 큰 돈이 모음이 되었답니다. 올해는 베트남 지원사업을 내년에는 라오스 지역을 지원사업을 위해 시작한 해피빈 저금통 모금활동이였는데, 정말 많은분들이 함께해 주셨어요!!

블로그를 시작한지 1년이 조금 지난 저에게 있어서 인터넷 유저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그리고 참여는 실로 엄청 놀라웠습니다.
단순히 온라인 공간의 커뮤니티라 생각했던 저의 모자람이 수많은 감동과 눈물로 씻겨 내려간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보답을 드려야 할지 배낭돌이와 평화3000 과 함께 고민을 해보왔어요!
나눔이란, 만남이란 많은 사람들이 모이면 모일수록 웃음이 넘쳐나고 더욱 보람차고 행복해 질수 있는 것이니까요!

고민끝에 연말에 많은 응원을 해주신 분들과 함께 하실분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준비하도록 계획을 했답니다.

연말 ( 26일 ~ 29일 사이) 온라인 블로거 및 응원해 주시는분, 오프라인 평화 3000 회원분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인사도 나누고, 연말 잊을수 없는 감동의 멋진 연극도 함께 관람할수 있는 자리를 준비하기로 하였답니다!!
(블로거분들은 따로 모여서 커피한잔의 시간을 가져보와요 ^0^)

객석의 제한이 있어서 많은분들 모든분들을 초대할수 없어서, 저에게 늘 응원의 메세지를 주시는 블로거분들을 우선초청을 하려 먼저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답니다 .^0^



평화 3000에서 12월 1일부터 " 콩저금통 함께 달아요 " 행사를 시작으로 온라인에서 함께하실분들을 모집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
티스토리의 경우는 네이버 해피빈 콩저금통을 담아올수 없기때문에, 제가 미리 포스팅을 통해 함께하실 불로그분들을 소개하려 합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처음오신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ㅜ.ㅜ)

1. 평화 3000 콩저금통 소개 포스팅 - http://happylog.naver.com/peace3000/rdona/H000000022072
2. 배낭돌이 콩저금통 해피빈 인터뷰 응원 포스팅
- http://happybean.naver.com/together/TogetherPostscriptView.nhn?hpbn_ps_artcl_no=123460094860&page

이렇게 두가지 중에 한가지를 블로그에 소개해 주시고, 리플을 남겨주시면 제가 미리 자리를 확보하려 합니다!!

단!!! 꼭 위 포스팅을 작성해야 하는건 아니예요 ^^ 전 티스토리에서 만나뵙는 많은 블로거분들에게 감사인사는 물론 함께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준비하려는 것이오니, 위 포스팅이 꺼러 되시는 분이시라면 안하셔도 무관합니다. ^0^

특히 제가 좋아하는 몇분들!! 꼭 신청해주세용!!!! (제가 5번 이상 찾아뵌분들은 좋아하는 분들입니다!! ㅋㅋ)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평화 3000에서 모집 예정이라 제 스스로 많은분들을 초대를 하지못하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일곱분 정도 1인 2매로 자리를 확보할수 있도록 노력에 노력을 해보겠습니다. ^0^

참고로 제가 밀고 있는 공연은 뮤지컬 빨래입니다. ^0^
꼭 연말에 멋진곳에서 함께 멋진 이야기 나눌수 있기를 기도해 봅니당!!

아차 배낭돌이가 11월 24일 ~ 12월 12일까지 베트남 - 캄보디아 - 라오스로 여행을 떠납니다.

1. 베트남 밴찌 학교
2. 라오스 남부 ~ 북부까지 육로여행을 준비하고 있어요!
많은 사진과 사연들 그리고 이야기를 담아올 예정입니다. ^^ 많이 응원해 주세용 !!

참여해주시는분

드자이너김군
36.5˚C 몽상가 (12월 스케줄 체크)
강팀장
모모군
흰소를타고 (12월 스케줄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