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여행 백서/최저가 여행 추천 사이트

150개 사이트 항공, 호텔 가격을 한번에 비교. Wego.co.kr

 

 

국내는 미흡, 유럽, 호주, 미주 지역 항공, 호텔 가격 비교는 강추. Wego Travel Search. 

 

한 나라 혹은 한 도시만 여행하는 여행자에게는 그렇게 추천하고 싶지 않은 사이트지만, 두 개 나라 혹은 여러 나라를 여행하는 배낭여행족이라면 나라별 이동 국제선 혹은 도시별 이동 국내선 항공편 예약 시 구매 전 반드시 체크해봐야 할 사이트가 하나 있다.

그것은 바로 항공권 가격 비교 사이트인데, 이미 여행자에게 잘 알려진 카악(kayak), 이전에 소개 한 expedia.com (http://noas.tistory.com/943) 이 있지만 두 사이트보다 검색 범위가 더 넓어 같은 항공 스케줄이라도 더 많은 가격 비교로 최저가 항공을 찾을 수 있는 항공/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  Wego를 소개한다.

가격 비교 사이트  Wego는 여행 전문 가격 비교 사이트로 나라별 온라인 여행사와 항공사 그리고 호텔에서 제공하는 항공, 호텔, Activities, Packages, Deals 을 손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2011년. 다소 온라인 여행 서비스로는 늦은 출발이었지만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유명 예약 사이트는 물론 항공사와  포털 사이트와 네트워크가 연결 되어 있어 1년만에 10만명 이상의 여행자들이 즐겨 찾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 가격 비교 사이트로 부상하였다. 

가격 비교 사이트의 가장 큰 무기는 바로 얼마나 많은 사이트의 가격 정보를 가져오느냐는 것인데, Wego는 후발 주자임에도 빠른 시장 확보로 150개의 예약 사이트의 가격 조회가 가능한 것은 물론 그 외에도 여행 비교 사이트로 잘 알려진 카약(Kayak), 스카이스캐너(Skyscanner), Cheapair,  등 경쟁사 가격 비교 사이트가 가져오는 가격 검색 결과도 한눈에 볼 수 있다.

항공사는 물론 전 세계 여행자들이 사용하는 예약 사이트 검색은 물론 저가항공까지 검색할 수 있니 여러 지역을 돌아보는 여행자에게는 놓칠 수 없는 검색 사이트가 아닐 수 없다. 

Wego를 통해 미국 국내선을 조회해 본 결과다. 화면에 보이는 데로 대형항공사는 물론 저가항공사 요금까지도 조회할 수 있으며, 심지어 클릭하고 예약 가능한 사이트를 살펴보면 여행사 사이트 외에도 해당 항공사에서 얼마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지도 살펴볼 수 있다.

추가로 왼쪽 메뉴를 활용하면 손쉽게 내가 이용하는 항공사 동맹체의 항공 노선 검색이 가능하며 경유 노선 체크를 통해 이동 노선에 적용되는 다구간 여행 루트도 계획할 수 있다. 

참고로 위 검색 결과는 New York, United States to Los Angeles, United States 미국 국내선 구간인데, 항공권 가격 비교 사이트로 유명한 스카이스캐너보다 편도의 경우 2만3천원, 경유 노선의 경우 19,710원 저렴한 항공권이 Wego에서는 뜨고 있다.

항공권 외에도 Wego는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 가격 검색도 가능해 내가 머물고자 하는 지역의 최저가 호텔 가격 검색은 물론 호텔 사이트 혹은 호텔에서 제공하는 최저가 보상제에 적용 되는 낮은 가격대를 찾는데 매우 유용하다.

특히 글로벌 호텔 체인의 경우 같은 기간 같은 룸타입 요금이 홈페이지 가격보다 저렴할 경우 가격 할인은 물론 추가로 마일리지 혹은 혜택을 주기 때문이 5성급 호텔에 머무는 여행자라도 꼭 한 번은 Wego를 통해 호텔 예약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사이트가 있는지 살펴보길 추천한다.

위 이미지에서 나온 Westin Airport Hotel의 경우 스타우드 체인인데 가격에서 보이듯이 호텔 홈페이지보다 약 5만원은 저렴하게 타 여행사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 경우 스타우드(SPG)  최저가 예약 보상제(BRG)가 승인 된다면 동일한 가격에 추가 10% 할인 혹은 2,000 포인트를 선택하여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관련글 : SPG 최저가 보상제)

이 외에도 Wego는 지역별 취항 항공사, 항공사별 노선 등 다양한 항공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어 배낭여행자들에게는 긴 일정을 정리하는데도 매우 유용하니 여행 준비 과정에서 한 번쯤은 살펴보길 추천한다.

배낭돌이 추가 팁)

150개 이상의 여행사 사이트 가격을 가져오는 Wego이지만 장점만은 있는것은 아니다. 살짝 아쉬운 것이 있다면 국내 여행 사이트와 아직은 제휴가 되지 않아 한국 출발 국제선의 경우는 가격 비교가 살짝 아쉽다. 하지만 종종 국내 국제선과 국내선도 최저 가격이 검색 되니 한국에서 출발하는 여행자도 한 번쯤 체크해 보길 추천한다.

항공권 검색 추천 지역 : 아메리카, 유럽, 아프리카, 중앙아시아, 호주
비 추천 지역 : 한국 국제선, 동남아

호텔(hotel deals) 가격 비교는 전 지역 추천

 

여행 관련 추천 글
해외 호텔 캐쉬백 받아 저렴하게 이용하기.
유럽, 동남아 호텔 핫 세일 요금으로 이용
해외 호텔 가격 검색으로 최저가 찾아보기.

배낭돌이 여행기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하단의 추천 버튼(손가락)을 거침없이 눌러주시는 센스, 감사합니다. 다음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다음뷰에서 편하게 받아 보실수 있으며, 네이버 사용자는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