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여행 백서/최저가 여행 추천 사이트

해외 호텔 예약 전 가격비교는 필수. HotelsCombined.com



해외 호텔 최저가 예약 팁. 가격 비교하기.



해외 여행자 여행비용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 숙박비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숙박비를 절약하여 꽤 괜찮은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까? 같은 호텔의 이용객보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을 예약하고 싶다면 여러 호텔 예약 사이트를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 Hotels Combined를 소개한다.


호텔 가격비교 사이트인 Hotels Combined (http://HotelsCombined.com) 은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로 단순히 호텔 예약을 도와주는 사이트가 아닌 여러 호텔 예약 사이트를 직접 검색하여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검색 엔진으로 구성 된 사이트이다.

체인 호텔(SPG, ACCOR 등)은 물론 여행자들이 많이 이용하는(expedia,Otel 등) 여러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제시하는 호텔 가격을 한 눈에 검색 하고, 이용자들의 호텔 이용 평가를 통해 가장 적합한 호텔과 최저 가격으로 호텔 예약이 가능하다.


조금 더 쉽게 설명을 하자면, 호텔 예약 전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최저가를 알아보는 불편함을 검색 한번으로 해결해 주는 호텔 가격비교 사이트로 도시명, 날짜, 인원 등을 작성하면 30여 개 업체가 제공하는 약 90만 개의 호텔 상품과 각 업체에서 제공하는 가격, 그리고 이용자들의 평가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즉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라면 호텔 예약 전 반드시 한 번쯤은 검색을 해봐야 하는 사이트로 여행자에게 적합한 호텔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가입 필요없이 이용할 수 있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에게는 매우 유용한 사이트가 아닐 수 없다. 

우선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를 유용하게 사용하려면, 국내 사이트 혹은 해외 사이트를 이용해 호텔을 예약하기 전 Hotels Combined 에서 내가 머물고자 하는 호텔명 혹은 도시명과 숙박일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으로 여러 사이트에서 제시하고 있는 가격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추가로 가격, 인기도, 호텔 등급, 거리별 정렬이 가능해 그 지역에서 어떤 호텔이 인기가 좋은지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홍콩 여행 당시 국내에서 유명한 호텔 리뷰 사이트를 통해 홍콩 호텔을 결정하고, 국내에서 가장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를 발견하고 예약 전 혹시나 하는 마음에 Hotels  Combined에서 가격 비교를 검색하였다.

국내에서 최저가 호텔 예약으로 찾은 곳에서 제시한 가격은 스텐다드룸 기준 1박에 18만 원대. 하지만 Hotels Combined 검색을 통해 아고다(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16만 4천원으로 예약이 가능한 것을 확인하고 2박에 총  3만 2천 원을 절약한 가격으로 호텔 이용을 할 수 있었다.


홍콩 사례 외에도 최저가 요금제를 보장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 혹은 체인호텔을 이용하여 예약을 진행할 때 Hotels Combined 검색을 통해 더 저렴한 곳을 찾아 최저가 예약 혹은 최저가 요금 보상제를 적용받아 보다 적지 않은 숙박비를 절약 할 수 있었다.

국외 유명 호텔 예약 사이트는 물론 해당 지역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제시하는 가격으로 최저가 호텔 예약이 가능한 Hotels Combined. 조금 더 알뜰한 여행을 준비한다면 호텔 예약 전 한 번쯤은 내가 이용하는 사이트가 최저가인지 Hotels Combined 을 통해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말자.

바로가기 : Hotels Combined.com

Hotels Combined 호텔 가격 비교 추천 지역 : 중국, 일본, 미주, 유럽

여행 관련 추천 글
해외 호텔 캐쉬백 받아 저렴하게 이용하기.
유럽, 동남아 호텔 핫 세일 요금으로 이용

배낭돌이 여행기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추천 버튼을 거침없이 눌러주세요. 다음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다음뷰에서 편하게 받아 보실수 있으며, 네이버 사용자는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