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여행 백서/최저가 여행 추천 사이트

유럽, 동남아 호텔 핫 세일 요금으로 이용. Otel.com

 

해외 호텔 핫 세일 otel.com 이용 팁


국외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라면 한 번쯤 들려봐야 할 사이트가 하나있다. 세계 각국의 호텔 예약이 가능한 사이트인 Otel.com이 바로 그 사이트 이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호텔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Otel.com은 여행자들에게 잘 알려진 TripAdvisor 와 조화를 이루어 국외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에게 상세한 호텔 리뷰와 최저가 가격을 제공해 준다.

Otel.com 살펴보기

최저가 가격을 제공해주는 본 사이트는 유럽은 물론 영국과 미국 그리고 남미와 아프리카는 물론 우리 나라가 속해 있는 아시아 세계의 호텔 예약을 제공한다. [혹 5성급 호텔 숙박을 준비한다면 기존 포스팅  호텔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을 참고하기 바란다.]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급 부상한 Otel.com은 최저가 가격 보장제를 제공함으로서 여행자들에게 믿고 이용할 수 있다. (같은 조건으로 가격이 더 저렴한 예약 사이트를 발견할 경우 그 차익만큼 보상을 해준다.)

Otel.com의 매력은 무엇보다 호텔 이용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후기를 볼 수 있다.  국내 여행자들에게도 잘 알려진 공간인 Trip Advisor와 연동이 되어 있어 예약하고자 하는 호텔 예약 관련 다양한 후기를 살펴 보고 예약을 진행 할 수 있다.

핫 세일을 이용한 최저가 호텔 예약하기

무엇보다 여행자들이 눈여겨 봐야 하는 포인트가 있다면 바로 스페셜 오퍼 (핫 세일) 공간이다. 다양한 후기와 최저가 가격 보장 프로그램 외에도 Otel.com 에서는 세계 호텔 중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대부분의 최저가 프로모션은 식사가 포함 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시즌에 따라 호텔 리스트가 달라지지만, 상시로 업데이트가 되는 사이트인 만큼 내가 가고자 하는 여행지(국가)를 2~3일 정도 살펴보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 예약이 가능하다.

가격 비교해보기.

하지만 최저가 호텔 예약이라도 해도 한번쯤은 더 저렴한 곳이 있는지 비교를 해보자. 배낭돌이가 잠시 가게 된 싱가포르 호텔을 Otel.com 과 국내에서 호텔 예약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호텔 예약 사이트 두 곳으로 가격 비교를 해보았다.

현재 Otel.com에서 Pan Pacific Singapore Hotel가 핫 세일로 올라와 있어 동일날 날짜에 두 사이트 가격을 조회하였다. 결과로는 Otel에서는 2박 요금이 49만원,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는 52만 7천원으로 약 3만원 정도의 가격 차이가 나는 것을 발견 하고, Otel에서  예약을 완료 하였다.

배낭돌이 추천 지역

빠른 업데이트를 통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을 제공해 주는 Otel.com. 하지만 일부 지역의 경우는 타 호텔 예약 사이트(외국)보다 약간 가격이 높다. (환율 차익으로 최고 1만원까지)

추천 지역 : 유럽, 동남아
중립 지역 : 미국, 휴양지
비 추천 지역 : 아프리카, 아시아(일본 및 중국은 현지 예약 사이트가 저렴) 

예약 시 체크 및 주의 사항

최저가 프로모션인 만큼 예약 시 반드시 체크하고 주의 해야 할 점이 있다.

1. 예약 변경 및 취소는 가능한가?
2. 식사는 포함이 되어 있는가?
3. 현재 진행 중인 타 프로모션 코드 적용을 통해 가격 비교
4. 예약 시 영문 명 오타 주의
5. 이메일 주소 작성 시 hanmail은 피하는 것이 좋다. (국내 메일의 경우 광고성으로 자동 차단 될 수 있다.)
6. 카드 결제 시 가족 카드 또는 본인 카드로 결제 (결제가 안될 경우 이메일로 통보 메일이 온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 링크

1. On 2000+ hotels up to 70% Off by Otel.com
2.
Search Secret Hotels & Save up to 70% off on quality hotels

호텔 관련 추천 글)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기 : http://v.daum.net/link/18434870
최저가 호텔 찾는방법 : http://v.daum.net/link/17286598
호텔 200% 즐기는 방법 : http://v.daum.net/link/18551332


블로그 소식 : 배낭돌이 블로그 시즌 2에서는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 정보가 소개 됩니다. 프로모션 코드 및 여행자들에게 잘 알려진 해외 사이트 소개 기대해 주세요.  (필독 배낭돌이 여행 스토리 시즌 2 )

배낭돌이 여행기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추천 버튼을 거침없이 눌러주세요. 다음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다음뷰에서 편하게 받아 보실수 있으며, 네이버 사용자는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