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돌이 일상다반사/배낭돌이 월드 검색통

일본 여행자가 구입하고 싶은 한국 제품들


일본 여행자가 구입하고 싶은 한국 제품들, 오사카에서 잠시 어학연수를 하며 생활을 하면서 일본 친구들이 많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1년에 3~4번 정도는 한국을 좋아하는 일본 친구, 지인 분들이 한국으로 여행을 오시는데요, 한류 열풍으로 일본 전국에서도 한국에 대한 많은 관심이 생겨나면서 일본으로 돌아가는 친구와 지인의 짐이 점점 무거워 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배낭돌이 역시 일본을 방문할 때마다 생라면, 간장, 술, 과자 등 늘 사오는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한국을 방문한 일본 여행자들은 어떤 물건을 구입하는지, 그리고 어떠한 제품을 구입하고 싶어 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지요? 우리나라 국민들에게는 물론 이제는 일본과 세계에서도 사랑 받고 있는 한국 제품들. 일본을 찾는 여행자들은 어떤 제품을 구매하는지, 구입하고 싶어하는지 한번 살펴 볼까요?

[한국을 방문한 일본 친구와 지인, 그리고 웹사이트를 통해 한국 소개를 부탁하는 일본 여행자와 나눈 이야기와 구매대행을 했었던 제품들 위주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제품은 달라지겠지요?]

일본에서 판매하는 한국 여행상품

일본에서 판매하는 한국 여행상품

대장금, 동방신기, 보아, 욘사마, 박용하 등 드라마, 음반을 통해 일본에서는 엄청난 한류가 시작 되었습니다. 국내에서 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일본에서 일어난 한류에 대해서 그냥 그런가 보다 하겠지만, 일본에서 생활을 하고 있던 교포, 한국인들에게는 한류로 인해 정말 많은 것이 바뀌었습니다.

한인음식점은 물론 한국인이라는 이유로 일본친구들이 많이 생길 정도로 한국을 좋아하는 일본인들이 많아졌는데요, 이 후 드라마에서 보았던, 한국을 방문하는 여행자 역시 부쩍 늘어났습니다. 일본 국내 3~4일 여행 상품 가격이 3만 ~ 5만엔 (훗카이도) 인 것을 감안하면 한국 호텔팩, 자유여행의 저렴한 가격으로 더욱 많은 여행자가 한국을 방문하는 계기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 영화를 보고 한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는 물론 대부분의 일본여행자들이 한국을 찾게 되면, 방문하는 곳이 여러 곳 있는데요, 여행사에서는 빠지지 않고 쇼핑을 위한 서울역 롯데마트, 이마트 등을 반드시 들리고 있습니다. 일본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한국제품들. 어떠한 제품을 주로 사는지, 구입하고 싶은지 한번 살펴 볼까요?

일본여행자가 선호하는 한국제품

일본여행자에게 인기가 좋은 한국의 라면들

우리나라를 방문한 일본 여행자에게 빠질 수 없는 제품이 있다면 바로 라면입니다. 신라면은 물론 짜파게티, 너구리 등 한국인은 물론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 잡은 한국의 라면은 일본여행자들 역시 빠지지 않고 구입해 가는 제품으로 가장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일본에서도 쉽게 구입을 해먹을 수 있는 한국의 라면이지만 한국을 방문한 여행자는 마트에 들려 다양한 라면을 구입해 가고 있습니다.

실제로 한국을 방문할 때 구입해간 라면을 친구와 주변 이웃들에게 나누어 주었는데, 한국 라면을 처음 드셔보신 이웃들이 한국의 라면 맛에 빠져 한국에 대해 이야기를 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드라마나 음악을 접하면서 한국을 알고, 이후에는 함께 한국으로 여행을 오신 적도 있답니다.

일본의 라면과는 달리 약간은 매우면서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한국라면, 일본인들이 반할만 하지요?

일본여행자가 선호하는 한국제품

일본여행자에게 인기가 좋은 한국영화, 드라마 DVD

라면 다음으로 일본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제품인 DVD. 한국 드라마와 영화, 뮤직비디오까지 DVD플레이어로 볼 수 있는 DVD는 한국에 관심이 많은 여행자라면 반드시 구입해 가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일본에서도 한국 방송은 물론 DVD, 심지어 비디오를 대여해 볼 수 있지만, 늘 새로운 영화와 드라마를 찾는 일본인들에게는 한국에 왔을 때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DVD는 빠져서는 안 되는 필수 제품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거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VCD와 DVD는 물론 전문 판매점, 온라인을 통해서도 구입을 하고 있는 한국의 드라마와 영화, 영상을 통해 좋아하는 배우를 보고, 포장마차, 놀이동산, 한국의 명소 등을 본 일본 여행자들은 다시 한국을 찾았을 때 영상 속에서 나왔던 그 장소를 찾아 다닐 정도로 한국의 드라마와 영화는 지속적인 한류를 불러 일으 키고 있습니다.

일본여행자가 선호하는 한국제품

일본여행자에게 인기가 좋은 한국 밥솥

얼마 전 까지만 하더라도 일본에 가면 누구나 일본 밥솥을 사오는 것이 유행처럼 된 적이 있습니다. 저희 아버지도 일본에 가셨다가 일본에서 인기가 좋다는 밥솥은 구입해 오신 것을 기억하는데요, 우리나라보다 빠르게 밥솥을 개발하고, 판매를 했던 일본의 밥솥은 전 세계에서 인기가 좋은 가전 제품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 후 한국 기업들의 노력으로 일본의 밥솥보다 월등히 우수한 한국 밥솥이 개발, 출시가 되었습니다. 밥솥 시장에서 1위에 올라있던 일본의 제품들을 따라잡기 위해 내부 기술력을 최 우선으로 연구를 하여 출시된 한국 밥솥. 출시 이후 국내는 물론 해외로 진출이 되면서, 밥솥의 강대국이었던 일본에서 한국의 밥솥을 찾는 소비자 들이 늘어났습니다.

배낭돌이 역시 일본의 지인분들을 만나러 오사카로 가게 되면 지인분들의 부탁으로 한국의 밥솥을 구입해 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일본 제품에 비해 밥이 더욱 맛있게 지어져 일본 아줌마 사이에서 입 소문으로 한국의 밥솥이 유명해 졌다고 합니다. 일본의 기술을 뛰어 넘은 한국의 밥솥.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일본여행자가 선호하는 한국제품

일본여행자에게 인기가 좋은 한국 고추장

다음으로 정말 빠지면 아쉬운 한국의 힘 한국 고추장 입니다. 설명이 필요 없는 제품 고추장. 일본인들은 물론 한국의 맛을 한번이라도 맛본 세계인이라면 한번쯤은 구입하고 싶은 제품인 고추장 입니다. 비빔밥, 고추장 불고기 등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 보았던 한국의 음식들을 보며 꼭 한번은 먹어 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바로 한국의 고추장이라고 합니다.

간장을 많이 사용하는 일본에서 매운 고추장은 입맛을 자극시키는 소스가 아닐 수 없습니다. 고추를 찍어먹거나, 밥에 넣어 비벼먹거나, 음식에 넣어 요리를 하는 한국의 고추장. 매콤한 한국의 고추장은 일본인들의 심심한 입맛을 자극시키는 소스로 한국을 찾은 여행자라면 작게는 튜브형으로 크게는 박스로도 구입을 해 갈 정도로 인기가 좋은 제품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일본여행자가 선호하는 한국제품

일본여행자에게 인기가 좋은 한국 화장품

드라마와 영화, 음악 등으로 시작 된 한류 열풍이 잠시 주춤하던 시기에 한국의 BB크림은 또 한번 일본 전국에 한류열풍을 불러 일으키는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자외선차단은 물론 주름개선 등 여성들에게 획기적인 제품으로 인정을 받은 BB크림은 드라마와 영화, 웹사이트를 통해 일본으로 알려졌습니다.

한국을 방문한 여행자들이 BB크림을 사용하면서 일본 전국으로 또 한번의 한류가 시작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에뛰드 하우스, 미샤,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등 한국의 중저가 화장품에서 출시된 BB크림은 한국의 중저가 화장품으로 이어지게 되었는데요, 화장품이 비싼 일본에서 가격대비 품질이 좋은 한국의 중저가 화장품은 사재기를 할 정도로 여행자는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인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일본에서는 물론 일본인들이 많이 찾고 있는 명동거리, 남대문에서도 구입이 가능한 한국의 화장품. 구입을 안 해가면 오히려 손해라고 말씀하셨던 지인분의 말이 생각이 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제품 외에도, 과자, 김, 인스턴트 커피, MP3 플레이어, 전통과자 등 다양한 제품들이 한국을 방문한 여행자에게 인기가 좋은 제품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을 넘어 세계로 나아가는 한국의 제품들. 세계인이 찾는 제품 인만큼 오랜 시간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발전되어 가는 한국의 제품이 되길 기원합니다.

일본인이 구입하고 싶은 한국제품은 일본여행자, 지인, 일본 랭킹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이 되었습니다.

배낭돌이 월드 검색통 정보는 계속 됩니다.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추천 버튼을 거침없이 눌러주세요.
다음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다음뷰에서 편하게 받아 보실수 있으며, 네이버 사용자는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