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돌이 일상다반사/배낭돌이 월드 검색통

올 여름 일본 여성들이 뽑은 헤어 스타일 랭킹


한동안 작성하지 못했던 월드 검색통. 온라인을 통해 가까운 나라 일본과 중국 랭킹을 통해 그 나라를 볼 수 있는 컨텐츠로 구성하기 위해 일본 남성들이 동경하는 남성 유명인은 누규?를 시작으로 일본 과 중국의 랭킹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혹 이전 편을 못 보신 분들은 오른쪽 메뉴에서 '월드검색통'을 참고해 주세요.

우리나라에 비해 비싼 가격의 헤어샵 요금이지만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는 일본의 헤어스타일은 우리나라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남자인 제가 보기에도 조금은 자연스러운 일본 헤어 스타일이 마음에 드는 1인. 헤어샵 에서도 일본의 헤어 스타일 관련 잡지를 쉽게 볼 수 있을 정도로 일본의 헤어 스타일은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좋은데요, 곧 다가올 여름 일본 여성들은 어떠한 헤어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일본 여성 헤어스타일 랭킹을 소개 합니다.

Q : 올 여름 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은?

2010년 여름 일본 헤어스타일

2010년 여름 일본 여성 헤어스타일 1위

올 여름 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 1위로 뽑힌 헤어 스타일입니다. 보통 길이로 컷과 파마, 컬러 염색이 살짝 들어간 헤어 스타일입니다. 일본여성분들이 많이 하는 스타일인걸로 기억하는데요, 살짝 웨이브 진 머리에 전체적으로 볼륨 감이 있어 약간은 부시시한 느낌이 들지만 남성인 제가 봤을 때는 가정적인 여성 스타일과 대화를 잘 받아줄 것만 같은 이미지가 보입니다.

지적인 분위기 보다는 쉽게 말을 걸 수 있는 부드러운 분위기가 품기는 스타일. 스타일링 준비 포인트로 젖은 머리에 드라이로 살짝 말리고 소프트 왁스로 전체적으로 중앙에서 아래로 손으로 감싸 부드럽게 터치하며 완성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캐주얼 보다는 정장과, 원피스에 잘 어울릴 것 같은 헤어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2010년 여름 일본 헤어스타일

2010년 여름 일본 여성 헤어스타일 2위

다음으로 올 여름 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 2위로 뽑힌 헤어 스타일입니다. 무더운 여름 인만큼 짧은 머리 스타일의 헤어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1위로 뽑힌 스타일과 차이가 나는 머리카락의 길이, 무엇보다 목까지 올려진 커트로 무더운 여름에 인기가 좋은 헤어 스타일로 2위에 오른 것 같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작은 얼굴로 보이기 헤어 스타일로 얼굴 양쪽으로 머리를 살짝 웨이브로 내려 얼굴을 작게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커트와 염색을 통해 무더운 여름 시원함과, 편안한 분위기가 풍기는 스타일. 스타일링 준비 포인트로 젖은 머리를 완전히 말리고 볼륨 감을 만들고 싶은 곳에 소프트 왁스로 부드럽게 모양을 만들고, 스프레이로 고정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리플을 통해 의견을 주신 일본 네티즌의 말에 의하면 관리가 쉽고, 이후에도 앞머리만 손질을 해주면 되기 때문에 편하다는 의견을 남겨주셨습니다.

2010년 여름 일본 헤어스타일

2010년 여름 일본 여성 헤어스타일 3위

2위에 이어 짧은 헤어 스타일이 올 여름 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 3위로 뽑혔습니다. 2위로 뽑힌 스타일에 비해 조금은 남성 헤어 스타일과 비슷한 무척이나 짧은 머리 스타일에, 앞머리를 옆머리와 맞추어 살짝 둥글게 보이는 스타일로 커트와 파마가 되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짧은 머리로 캐주얼 하면서도 약간은 강한 이미지가 보이는 듯한 헤어 스타일. 앞머리에 악센트가 들어가 있어 강하면서도 부드러움이 조합된 헤어 스타일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스타일링 준비 포인트로는 본 헤어 스타일의 경우는 젖은 머리를 완전히 말리지 말고, 젖은 부분을 제외한 마른 건조한 부분을 왁스로 곡선을 만들어 주고, 캐주얼 한 분위기를 연출 할 때는 가르마를 만들어 주고, 내추럴할 분위기를 연출 할 때는 가르마를 주지 않고 머리 전체를 볼륨 감을 주면 두 개의 스타일로 스타일링이 된다고 합니다.

2010년 여름 일본 헤어스타일

2010년 여름 일본 여성 헤어스타일 4위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올 여름 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 1위와 3위에 이어 4위로 뽑힌 헤어 스타일입니다. 1위로 뽑힌 헤어 스타일과 비슷한 길이로 1위로 뽑힌 헤어 스타일이 살짝 부드러운 느낌이 있다면 4위로 뽑힌 헤어 스타일은 짧지 않은 머리임에도 불구하고 시원한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캐주얼은 물론 정장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스타일. 무엇보다 목 위로 올라올 정도로 뒷 머리가 정리가 되어 어떻게 보면 1위보다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파마를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남자인 제가 봤을 때는 가장 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로 뽑았습니다. 나이와 상관없이 어떤 스타일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만 같은 스타일. 스타일링 준비 포인트로는 젖은 머리를 드라이를 하면서 뒷 쪽으로 살짝 볼륨을 만들어 주고, 앞으로는 내추럴한 느낌으로 바깥쪽으로 포인트를 주면 가장 좋다고 합니다.

2010년 여름 일본 헤어스타일

2010년 여름 일본 여성 헤어스타일 4위이후 순위의 스타일

그 외에도 다양한 헤어 스타일이 소개가 되어 있었는데요, 여름 인만큼 긴 머리보다는 짧은 머리 헤어스타일이 대부분의 순위 권에 진입이 되어 있었습니다. 내추럴 하면서도 시원함 그리고 부드러움을 강조하는 일본 여름 헤어 스타일. 우리나라 헤어 스타일과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은 일본 여성들이 뽑은 여름에 하고 싶은 헤어스타일

어느 때보다 무척이나 더울 것 같은 2010년의 여름. 날씨도 날씨이지만, 새로운 계절 인만큼 헤어 스타일의 변화로 즐길 수 있는 여름을 즐겁게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배낭돌이는 헤어쪽으로는 기본 상식을 제외하고 전문가 용어, 느낌, 작성 할 수 없습니다. 본 포스팅은 일본 랭킹 사이트에서 소개한 올 여름 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 랭킹을 바탕으로 100% 배낭돌이의 느낌으로 작성이 되었습니다.

배낭돌이 월드 검색통 정보는 계속 됩니다.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추천 버튼을 거침없이 눌러주세요.
다음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다음뷰에서 편하게 받아 보실수 있으며, 네이버 사용자는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