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돌이 일상다반사/배낭돌이 월드 검색통

뒤에서 꼭 안아주고 싶은 일본 유명 남성인은 누구?

이 치료, 국내여행으로 밀인 포스팅이 산더미이네요 .ㅠ.ㅠ
일본검색통이 인기가 좋았는지 빨리 업데이트 요청을 받아서 고민에 고민을 해보왔어요 ^^

부족한 일본어를 공부하기 위해 시작한 일본검색통
혹 이전편 일본 중고차 인기순위를 못보신분은 http://noas.tistory.com/613 고고씽!@

그전에 다양한 검색통을 통해 일본어 공부도 하고, 모르던 부분을 알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여성분들을 위한 랭킹을 준비해 보왔습니다.

" 뒤에서 꼭 안아주고 싶은 남성 유명인 랭킹 "
기존 포스팅 동경하는 남성 유명인과는 확실하게 다른 랭킹이 나왔더라구요!@ 자 구경해 볼까요 ^^?

Q : 일본인이 뒤에서 꼭 껴안으면 좋은 남성 유명인은?
랭킹 사이트에서 일본 남성 및 여성을 대상으로 조사를 하였는데요, 아는 인물도 있고, 모르시는 분도있지만, 상단 내용이 조금 재미있네요 ^^ " 괴롭거나  힘든일이 있을깨 뒤에서 유명인을 살며서 안을수 있으면 단분이 기분도 좋아질텐데 ^^" 자 그럼 랭킹 속으로 고고씽!@

1위. 미즈시마 히로(水嶋ヒロ)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쿠센2, 우리들의 교과서, 절대 그이, 가면라이더, 메이의 집사, 미스터 브레인. 도쿄 DOGS 등 방송은 물론 러브콤, 원더랜드, 드럽등 영화에 까지 우리나라 일본배우 검색순위에서 현재 18위로 검색되고 있는 일본 배우 미즈시마 히로 1984년 생 180cm에 65kg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올해 2월 가수출신인 아야카(飯田絢香)와 결혼을 통해 한국팬들에게 아픔을 주었던 스타!!
일본 연예사이트 " 오리콘 " 에서 일본 최고 미남 스타로 선정이 될만큼 인기가 좋은 아름다운 남자연예인으로 인증받은 스타입니다.

우리나라에도 많은 팬들이 있어서 글 잘못적었다가는 테러의 위험이 있어서 여기까지만 작성하겠습니다. ^^;;

2위. 츠마부키 사토시(妻夫木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간 엔터테인먼트 잡지 오리 스튜디오에서 일본 남성을 대상으로 설문했던 " 동성으로부터 사랑받는 남자 "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던 츠마부키 사토시

천지인, 슬로우댄스, 오렌지 데이즈, 희망없는자, 런치의 여왕등 2000년부터 시작된 방송 드라마와 보트 블레임, 비욘의 아내, 매직 아워, 어둠의 아이들, GTO등 많은 영화에서 인기몰이를 한 대형 스타

한국 영화배우 하정우와 함께 영화 보트를 촬영하면서 한국에서 더욱 인기가 급상승했던 배우로 타카사키 영화제 최우수 남우주연상, 아카데미 남우주여낭 등 정말로 많은 상과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스타입니다.
1980년 12월 13일 171cm에 55kg 제가 보와도 정말 매력적인 배우!

3위. 오구리 슌(小栗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말그대로 무한매력의 남자배우, 츠마부키 사토시와 여러작품을 같이해서 인기에 있어서 늘 경쟁을 벌이는 이남자, 우리나라에서 엄청난 인기의 드라마 꽃보다 남자 일본판에서 " 김현중 " 역을 먼저 연기했었던 일본 최고 스타중 한명인  오구리 슌

실제로 일본 다양한 랭킹 사이트에서 오구리슌은 늘 베스트 5안에 들고 있는 대형스타입니다.
한국에 얼마나 많은 팬이 있는지 네이버에서 한번 검색해 보시길 ^^;;
저도 개인적으로 꿈을 이뤄주는 코끼리에서 좋아하게 되었던 일본 남자배우입니당. ^0^

4위. 야마시타 토모히사(山下智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세계 신종플루 확산 아이돌 그룹에서 톱 아이돌 야마시타 토모히사(야마삐) 감염으로 인해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큰 충격에 휩사였던것이 기억납니다. 야마삐와 News 팬클럽이 1만명이(온라인 카페집계) 넘을정도로 한국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아이돌 스타

영화로도 많은 인기를 받지만 무엇보다 그의 매력은 음악에서 빛을 많이 품어 내는것 같습니다.
소슥 그룹 News도 엄청나게 인기이지만, 싱글 솔로도 엄청난 인기를 받으면서 각종 TV광고는 물론 광고사에 섭외 1순위로 자리잡은 야마시타 토모히사(야마삐)



5위. 마츠모토 준(松本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에서 마츠모토 준을 모르면 간첩이 아닐까요 ^^?
설명이 필요없는 유명스타 마츠모토 준 일본 아라시팀원중에 한명으로 음악은 물론 꽃보다 남자에서 일본전국으로 큰 인기를 한몸에 받게된 스타중의 스타.

한국에서 아라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어찌나 많은지 아는척했다가는 큰일날것 같은 이분!

이후 순위로는
6위. 타마키 히로시(玉木 宏)
6위. 이치하라 하야토(市原隼人) - 공동 6위
6위. 에이타(永山瑛太) - 공동 6위
9위. 미우라 하루마(三浦春馬)
10위. 마츠야마 켄이치(松山ケンイチ)

랭킹을 보면 대부분이 아이돌 스타가 많은것 같아요
요즘은 오프라인 보다는 온라인으로 조사를 하기 때문에 인터넷 사용빈도가 가장 높은 20~30대 인기순위로 대부분 선정이 되겠지요?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일본의 아이돌 스타들 역시 자기일에 최선을 다하는 만큼 많은 팬들과 사랑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P.S: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 추천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용 ^^
rss 구독하기 버튼을 통해 누구보다 쉽고 빠르게 정보 및 여행정보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한 RSS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