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돌이 일상다반사/배낭돌이 월드 검색통

올 여름 일본 남성들이 뽑은 헤어 스타일 랭킹


오랜만에 소개해 드렸던 월드 검색통. 한동안 포스팅 하지 못했던 월드 검색통을 오랜 공백을 깨고 작성한 올 여름 일본 여성들이 뽑은 헤어 스타일 랭킹이 많은 분들이 추천 해주셔서 여성편에 이어 남성들이 뽑은 헤어 스타일 랭킹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혹 이전 편을 못 보신 분들은 오른쪽 메뉴에서 '월드검색통'을 참고해 주세요.

여성 전문 미용실은 물론 남성 전용 헤어샵이 많이 있는 일본. 우리나라와 비교 했을 때 엄청난 요금이지만 일본은 물론 한국과 전 세계에서 유행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해외 축구선수는 물론, 각 나라의 유명 연애인이 선호하는 일본의 헤어 스타일.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는 여성 헤어 스타일과 달리, 남성은 조금은 정신 없이 휘날리는 머리 스타일을 선호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좋은 일본 남성들의 헤어 스타일. 곧 다가올 여름 일본 남성들은 어떤 헤어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일본 남성 헤어스타일 랭킹을 소개합니다.

Q : 올 여름 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은?

2010년 여름 일본 남성 헤어스타일 1위

2010년 여름 일본 남성 헤어스타일 1위

올 여름 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 남성부분 1위로 뽑힌 헤어 스타일입니다. 여름이면 긴 머리 보다는 짧은 머리를 선호하는 남자 스타일에 맞게 일본에서도 짧으면서 개인의 스타일에 따라 머리 스타일을 쉽게 만들 수 있는 짧은 커트 형식의 스타일이 일본 남성들이 선호하는 여름 헤어 스타일에서 1등으로 뽑혔습니다.

일본 남성들은 물론 한국에서도 많이 하는 스타일. 여름이면 가장 무난한 스타일아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조금 특이한 점이 있다면 뒷머리를 옆머리와 맞추어 위로 올려 자르지 않고, 하단까지 길게 내려 옆에서는 물론 뒤에서 봤을 때 스포츠 형 스타일보다는 살짝 볼륨을 주어 풍성한 느낌을 전해 주는 것 같습니다. 정장은 물론 어떠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 무난해 보이지만 왁스 하나면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어 줄 수 있으니 일본은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좋은 스타일.

2010년 여름 일본 남성 헤어스타일 2위

2010년 여름 일본 남성 헤어스타일 2위

1위 숏 커트에 이어 올 여름 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 2위로 뽑힌 남성 헤어 스타일입니다. 1위에 뽑힌 헤어 스타일과 달리 긴 머리의 스타일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숏 커트와 달리 머리카락의 길이가 무척이나 긴 롱 컷 스타일. 눈과 귀 아래까지 내려오는 머리 스타일이라 약간은 더워 보이지만 가벼운 옷을 입는 여름에 어떠한 옷을 입어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일본 가수, 배우 등 일본의 꽃 미남 스타일이 선호하는 헤어 스타일과 크게 다르지 않는 헤어 스타일. 커트와 파마 그리고 염색을 통해 머리 전체를 포인트를 주어, 여름은 물론 겨울에도 인기가 좋은 헤어 스타일로 남성들이면 한번쯤은 해보고 싶은 머리 스타일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왁스를 이용해 머리카락 끝을 포인트를 주고, 파마를 통해 머리 전체적은 분위기를 만들어 줌으로서 티셔츠 한 장을 입더라도 있어 보이는(?)듯한 느낌이 오는 스타일.

2010년 여름 일본 남성 헤어스타일 3위

2010년 여름 일본 남성 헤어스타일 3위

일본 남성들이 뽑은 여름 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 3위. 2위의 헤어 스타일과 동일한 롱 컷 스타일이 3위에 올랐는데요, 계절에 상관없이 긴 머리 스타일, 바람머리, 날린 머리를 좋아하는 일본인들에게 여름이면 많이 볼 수 있는 스타일이 뽑힌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앞머리를 길고 균형 있게 잘라 머리 전체적인 방향을 잡아주는 스타일.

긴 머리 스타일로 2위 스타일과 비교 했을 때 약간은 착한(?) 이미지가 보이는 듯한 헤어 스타일. 앞머리가 자연스러우면서 부드럽게 정리가 되어 있어 2위 보다는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헤어 스타일. 스타일링 준비 포인트로 왁스를 통해 전체적으로 방향을 잡아주고, 머리끝을 왁스로 고정을 시켜주면 간단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010년 여름 일본 남성 헤어스타일 4위

2010년 여름 일본 남성 헤어스타일 4위

일본 남성들이 뽑은 올 여름 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 4위. 보기만 해도 더워 보이는 스타일이지만, 긴 머리를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인기가 좋은 바람 파마 스타일. 전체적으로 긴 머리를 파마와 왁스를 이용해 전체적으로 볼륨 감을 넣어 정장은 물론 근육질의 남성의 몸이 생각하게 하는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얼굴이 긴 사람은 긴 머리 헤어 스타일을 통해 얼굴을 짧게 보이게 하고, 전체적인 분위기를 통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헤어 스타일. 파마를 통해 전체적으로 볼륨을 주고, 머리카락 끝을 강하게 컷을 해줌으로써 긴 머리 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손쉽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타일링 준비 포인트로 젖어 있는 머리에 헤어 드라이기로 말리면서 왁스와 무스를 이용해 전체적인 바람 머리 스타일로 스타일링하고 마지막으로 스프레이로 마무리를 하면 O.K

2010년 여름 일본 남성 헤어스타일 5위

2010년 여름 일본 남성 헤어스타일 5위

마지막으로 일본 남성들이 뽑은 올 여름 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 5위에 뽑힌 헤어 스타일입니다. 일본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머리 스타일. 전체적으로 가벼운 듯 하면서도 왁스를 이용해 포인트를 주는 헤어 스타일로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인기가 좋은 헤어 스타일입니다. 특히나 여름에는 얼굴 전체를 보일 수 있도록 앞머리를 짧게 컷 해주는 스타일로 더욱 인기가 좋은 헤어 스타일.

앞쪽으로는 짧게 얼굴 전체가 보일 수 있고, 뒤와 옆은 길게 내려 옆과 뒤에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헤어 스타일입니다. 젖은 머리에 드라이와 왁스 하나면 간단하게 스타일이 가능하여 더욱 인기가 좋은 5위에 뽑힌 헤어스타일

우리나라와 달리 긴 머리를 좋아하는 일본에서는 1위와 5위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긴 머리 헤어 스타일이 인기가 좋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 외에도 다양한 헤어 스타일로 올 여름을 준비하고 있는 일본 남성들. 더운 여름 인만큼 가볍게 또는 얼굴 전체가 보이는 앞머리 숏 커트가 한국인들에게는 가장 인기가 좋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월드컵의 열기로 무척이나 더운 2010년 여름.  나만의 스타일에 맞추어 헤어 스타일의 변화를 통해 무더운 여름 나만의 스타일로 여름을 시작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배낭돌이는 헤어쪽으로는 기본 상식을 제외하고 전문가 용어, 느낌, 작성 할 수 없습니다. 본 포스팅은 일본 랭킹 사이트에서 소개한 올 여름 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 랭킹을 바탕으로 100% 배낭돌이의 느낌으로 작성이 되었습니다.

배낭돌이 월드 검색통 정보는 계속 됩니다.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추천 버튼을 거침없이 눌러주세요.
다음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다음뷰에서 편하게 받아 보실수 있으며, 네이버 사용자는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