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여행 후기/일본 시라하마 가족여행

일본여행 - 마실 나온 다양한 동물들


이색체험 돌고래와 악수하기에 이어 작성되는 시라하마 여행 후기. 이전 편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을 해 보자면 오사카를 시작으로 기차를 이용하여 2시간 거리에 위치한 시라하마로 이동, 시라하마의 유명 관광지를 지나, 현대식 료칸에서 1박을 하고, 맛있는 저녁식사는 물론 다양한 기념품도 구경하고, 시리하마에서 빠질 수 없는 장소인 어드벤처 월드를 구석구석 여행하고 있습니다.

혹 이전 편을 못 보신 분들은 오른쪽 메뉴에서  [일본] 시라하마 작성 중 게시판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동물과 함께 하는 공간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어드벤처 월드는 다른 테마 파크와 달리 실제로 동물을 만져보고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좋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 비가 온 관계로 많은 동물들이 나와있지는 않았지만, 여러 장소에서 마실 산책을 나온(?)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동물과 하나가 되는 공간 어드벤처 월드. 비 오는 날 어떤 동물들이 산책 나왔는지 보러 가 볼까요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 마실나온 동물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 마실 나온 기니피그

이전에 소개해 드린 펭귄에 이어 야외에서 만난 モルモット[기니피그]. 너무나 작고 귀여운 이 동물은 일본어로는 モルモット모르모트 영어로는 기니피그(Guinea Pig)로 불리는 녀석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미 많은 마니아 층을 갖추고 있는 기니피그, 무리를 지어 살기로 유명한 동물이지만 이날은 혼자서 사람구경을 나왔습니다.

너무나 작고 귀여운 モルモット[기니피그]. 평소에는 창 안쪽에서 생활을 하지만 비가 오는 날에는 건물 한쪽 작은 공간에 자리를 잡고 이곳을 놀러 온 관광객들에게 귀여움을 뽐낸다고 합니다. 너무 작아서 풀어 놓을 수는 없지만, 가까이에서 볼 수 있음은 물론 원하는 사람은 モルモット[기니피그]를 안아 볼 수 있어 인기가 좋은 モルモット[기니피그].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 마실나온 동물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 마실 나온 작은 원숭이

モルモット[기니피그]를 조심스럽게 보고 있는 작은 원숭이. 좁은 공간에서 생활을 하는 작은 원숭이는 하루에 한번씩 마실 나와 관광객들과 어드벤처 월드의 동물들을 구경하며 하루를 보낸다고 합니다. 정확하게 알 수 없는 작은 원숭이. 주변에 계신 조련사가 이름을 알려주셨는데 외우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작은 녀석. 제 손바닥 위에서 누워 있을 정도로 너무나 작은 녀석이었습니다. 원래 몸이 작은 건지, 여려서 작은 건지 알 수 없었지만, 정말 크기가 작았습니다. 그 작은 동물이 다른 원숭이와 동일하게 점프도 하고, 사람에게 안기기도 하고, 어깨에 올라와 애교를 부리던 작은 원숭이. [너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쉽다. ㅜ.ㅜ] 혹 요 녀석의 이름을 아시는 분이 계신 가용?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 마실나온 동물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 마실 나온 염소

다음으로 비를 피해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는 やぎ[염소] 입니다. 제가 봤을 때는 염소는 아닌데, 지나가시는 스텝에게 물어보니 やぎ 라고 말씀을 해 주시더라고요. 자세히 봐도 제가 알고 있는 염소와는 조금 다른 요 녀석 [ 혹 이 녀석의 진짜 종을 아시는 분이 계신다면 역시 리플을 남겨주세용.]

비가 오는 어드벤쳐 월드 구석구석을 돌아다니고 있던 やぎ[염소]. 이미 익숙한지 사람들이 다가와도 도망을 가기 않고 살짝 썩소를 날려주시는 녀석. 머리를 만져도 좋다고 웃고 있는 녀석이 어찌나 귀엽던지, 20여분이 넘도록 요 녀석과 시간을 보냈습니다. 부드러운 털과 썩소가 인상적이었던 やぎ[염소].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 마실나온 동물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 마실 나온 돌고래

やぎ[염소]와 놀다 한쪽에 모여있는 사람들을 발견하였습니다. 비가 오는 이 곳에서 사람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곳에 어떤 동물이 나와있길래? 라는 호기심으로 달려가본 그곳. 카페와, 휴식공간이 위치하고 있는 공간에 공연장과 연결이 되어 있는 대형 풀장에 돌고래 몇 마리가 마실 나와 사람들에게 애교를 부리고 있었습니다.

바로 앞에서 수영도 하고, 입도 벌렸다, 점프도 하고, 수영 하는 모습도 보여주며 사람들 주변에서 떠나지 않는 녀석들. 다른 동물들처럼 구석구석 마실을 다닐 수는 없지만, 공연장과 연결되어 있는 이 호수를 통해 사람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며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되어있어 돌고래 마음대로 안에서 쉬거나, 외부로 마실을 나와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 마실나온 동물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 마실 나온 강아지

비가 내리는 외부를 지나 건물 안쪽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건물 한쪽에서 공놀이를 즐기고 있는 녀석들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사진 속의 강아지는 물론 작은 강아지에서부터 대형 견까지 그곳에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과 공놀이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강아지들이 여럿 모여있었습니다.

비가 안 오는 날에는 도우미로 어드벤처 월드 이곳 저곳을 돌아 다니는 녀석들이지만, 오늘은 비가 내려 외부로는 나가지 못하고, 건물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녀석들. 가끔 한 두 마리가 비가 오는 밖으로 탈출을 시도할 정도로 마실을 좋아하는 강이지들. 사람들과 공놀이도 하고, 구석 구석 구경을 하고 있는 강아지들. 한국 동생에서 맡겨 놓은 멍멍이들이 생각이 나 살짝 마음이 아프기도 했답니다 .ㅠ.ㅠ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 마실나온 동물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 마실 나온 펭귄

어드벤처 월드 구석구석을 구경하고 나오는 길에 일렬로 마실 나온 펭귄 가족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조련사와 함께 걸어 나오는 펭귄 가족들의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짧은 다리로 걸어 사람들에게 가는 펭귄들이 너무 귀여워 펭귄 가족들을 따라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공간으로 향했습니다.

어드벤처 월드 중간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풀장에서 수영을 하고 노는 펭귄들은 하루에 한번 마실을 통해 운동도 하고, 사람들과 가까워 질 수 있는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정해진 장소까지 걸어서 이동을 하고 라인 안에서 사람을 구경하는 펭귄 가족, 사람들이 펭귄을 구경하는 건지 펭귄이 사람을 구경하는 건지...

사람과 함께 하는 공간으로 구성 된 테마파크. 다양한 공연과, 마실을 나오는 여러 동물들로 인해 가족은 물론 연인, 친구, 심지어 혼자와도 즐거운 공간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혹 오사카지역으로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한번쯤 시라하마에 들려 동물친구들을 보러 어드벤처 월드를 가보기길 추천합니다.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DJ 펭귄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DJ 펭귄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상점에서 팔고 있는 펭귄인형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상점에서 팔고 있는 인형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상점에서 팔고 있는 북극곰 인형

배낭돌이 여행기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추천 버튼을 거침없이 눌러주세요.
다음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다음뷰에서 편하게 받아 보실수 있으며, 네이버 사용자는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