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여행 후기/일본 시라하마 가족여행

일본여행 - 브레이크 댄스를 추는 돌고래 공연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함께 떠난 일본 기차여행. 오사카를 출발하여 시라하마로 이동 현대식 료칸에서 맛있는 밥도 먹고, 온천욕도 즐기고, 여러 관광지를 돌아보고, 시라하마에서 안가보면 아쉬운 어드벤처 월드를 방문하였습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도 놀거리는 물론 탈거리가와 볼거리가 많은 어드벤처 월드.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린 일본여행 - 펭귄이 자유롭게 노는 곳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을 지나 어드벤처 월드의 가장 하일라이트인 돌고래 쇼를 보기 위해 발걸음을 재촉하였습니다. 어드벤처 월드에는 200여종의 동물들을 볼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지만 무엇보다 인기가 좋은건 돌고래는 물론 원숭이 등 조련사와 함께 하는 다양한 공연을 볼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좋습니다.

대형 공연장은 물론, 전문 조련사와 동물들이 함께 호흡을 맞추며 하루에 2~4차례 열리는 공연. 어드벤처 월드를 찾는 여행자라면 꼭 한번은 봐야 하는 공연임에 틀림 없습니다.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입구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돌고래 공연장

하루에 2~4번까지 사진속의 공연장을 통해 조련사와 돌고래가 함께 하는 멋진 공연이 시작이 됩니다. 방송을 듣고 달려온 사람들로 조금씩 자리가 채워지고 있는 공연장. 생각보다 큰 규모의 공연장 한쪽으로 돌고래들이 멋진 공연을 보여줄 대형 풀장이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비가 오는 날에도 공연을 할 수 있도록 건물 내부에 위치한 공연장.

이곳으로 소풍을 온 학생들부터 가족들과 함께 온 많은 사람들이 공연장에 자리를 잡고 돌고래가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서 가장 인기가 좋다는 이번 공연. 돌고래를 좋아하는 여자친구는 공연장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신이 나는지, 입가의 미소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돌고래 공연의 시작

공연 시간이 다 되었는데도, 한 마리의 돌고래도 볼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유명하다는 공연인데, 다른곳에서 보았던 공연들처럼 달랑 한 두마리가 나와서 공연을 보여주는건 아니겠지? 라는 의심을 이어나갈때쯤 풀장 곳곳에서 물위로 점프를 하며 우리에게 인사를 건네 주는 돌고래들.

사진을 찍기위해 정확하게 돌고래의 수를 세보지는 못했지만 10마리가 넘는 돌고래 들이 관중석에 앉아있는 우리에게 인사를 방겨주듯 물위로 점프를 하며, 인사를 건네 주었습니다. 음악은 점점 고조되고, 관중석에서는 환호성이 이어집니다. 카메라로 모습을 담으며 관람을 하던 저에게 느껴지는 한줄기의 전율!!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돌고래 공연 점프하는 돌고래

인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시작 되는 돌고래 공연. 공연은 조련사와 함께 하는 공연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시나리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공을 치고 내려오는 돌고래, 물속으로 수영을 하는 돌고래, 조련사를 태우고 달리기를 하는 듯한 모습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구성이 되어 있는 돌고래 공연

얼마나 오랜 시간동안 호흡을 맞추어 왔는지, 단 한 차례의 실수도 없이 공연은 이어졌습니다. 끝기지 않는 관람석의 함성.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으며 구경을 하는 저 역시 흥분을 가라않치지 못하고, 엉덩이를 의자에서 띄었다 앉았다 하면서 공연을 관람하였습니다. [공연장에서 담은 사진으로 공연의 모습을 소개하겠습니다.]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돌고래 공연 - 물위를 달리는 돌고래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돌고래 공연 - 조련사와 함께 수영을 하는 돌고래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돌고래 공연 - 브레이크 댄스 돌고래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돌고래 공연 - 함께 풀 위에서 수영을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돌고래 공연 - 조련사를 인사 시켜주는 돌고래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돌고래 공연 - 인사하는 돌고래

40여분동안 이어진 돌고래 공연. 무엇보다 조련사들과 함께하는 공연으로 그 안에 스토리가 있습니다. 물에 빠진 조련사를 구하는 돌고래. 물속과 밖으로 함께 수영을 하며 한편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어드벤처 월드 돌고래 공연. 관중석의 환호가 커지면 커질수록 점프의 높이가 높아지는 돌고래들을 보며, 동물이지만 공연으로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소개해 드린 장면 외에도 정말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 주었던 돌고래와 조련사. 가족 단위는 물론 연인, 학생들이 많이 찾는 시라하마에서 어드벤처 월드 돌고래 공연이 가장 유명한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동물과 하나가 되어 함께 즐기며 공연을 만들어 가는 어드벤처 월드 조련사. 정말 멋지지 않나요? 

배낭돌이 여행기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추천 버튼을 거침없이 눌러주세요.
다음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다음뷰에서 편하게 받아 보실수 있으며, 네이버 사용자는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