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돌이 일상다반사/배낭돌이 일상 다반사

내 딸의 사진이 성인사이트에 올라가져 있다면.

산업인력공단에서 시험을 보고, 거기에 있었던 황당 사건을 포스팅을 하고, 메일을 확인을 해보왔습니다.
혹시 황당 사건 남자화장실에서 만난 당당한 그녀를 못보신 분은 하단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noas.tistory.com/498

오랜시간동안의 배낭여행으로 다른 친구들과는 달리 늦게 학업을 시작했습니다.
영상과 광고를 전공하는 저는 공모전에서 온라인마케팅 기획서 부분 및 서비스 기획 등으로 상을 받은적이 있는터라 학업을 하면서, 홈페이지 제작 및 기타등등의 일이 의뢰가 들어와서 프리랜서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어떤분이 메일을 통해 사이트 리뉴얼 작업을 요청해 주셨습니다.
성인사이트 인데 게시판 및 디자인 부분에서 UI 쪽과 게시판 기능을 변경해 달라는 부분이였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나름대로 저만의 규칙이 있습니다.
절대적인 합법적인 사이트를 제작 및 도움을 준다는 것과, 어떤분야에서든지 저에게 있어서는 포트폴리오가 될수 있기 때문에 가격을 떠나서 내 사이트처럼 최선을 다하자는 규칙입니다.

그만큼 적은 비용임에도 불구하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비용대비 오랜시간을 만들기도 합니다.
이번에 의뢰를 해주신 분의 사이트 구성 및 페이지를 확인을 하던중 우연히 보게된 게시판 메뉴중 조금은 이상한 폴더가 있었습니다. " 교복/하두리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네이버는 물론 대형포털 뉴스에서도 쉽게 볼수 있는 노출이 심한 사진들

어린학생들을 위해 보호 프로그램등이 판매되고 있지만, 대형 포털 뉴스 란이 19세 이상으로 접속가능한곳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검토하던 사이트 역시 다른 성인사이트와 비슷한 사진들과 영상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지만, " 교복/ 하두리 " 라는 게시판은 무척이나 쇼킹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들어가본 게시판은 정말이지 " 쓰레기 같은놈 " 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제목은 물론 사진들이 업로드 되어 있었습니다.

중고등학교를 다니는 학생들이 찍어 놓은 다양한 사진들
싸이월드 미니홈피는 물론 블로그에서도 개인의 사진을 올리는 시대에 살고 있는 요즘 청소년들의 사진이 다른곳도 아닌 성인커뮤니티에서 이상한 제목으로 올라와 있는 황당한 사건

몇개의 사진을 골라서 보왔는데 " 쓰레기 같은놈 " 이라 말했던 저는 " 이놈은 가만히 둘수가 없다 " 라는 말이 흘러나왔습니다.

몇개의 사진은 조작적인 사진이 있었지만 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와 촬영된 사진으로 봐서는 친구들끼리 학교에서 재미있게 찍은 추억의 사진이 대부분이였습니다. 그런 사진을 저런 제목으로 성인들에게 소개하고 있는 의뢰인 사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밴치마킹으로 알려주신 사이트는 청소년 사진들은 물론 수영장에서 촬영한 몰카형식의 사진들로 가특차 있습니다. 

한동안 몰카, 도찰 등으로 잇슈가 되었던 문제들이 조용한듯 싶더니 안에서는 중고등학생들의 사진들이 돌아다니고 있을정도로 쓰레기 같은 곳이 되어 있었네요

정말이지 저에게 의뢰를 해주신 그분이겠지만, 정말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성인들만의 문화가 잘못되었다는것이 아닙니다. 이런사이트들이 잘못되었다고 하는것도 아닙니다.

그래도 정말 지킬건 지켜야 되는게 진정한 성인의 자세가 아닐까요?
정중하게 거절 메일을 보내면서, 교복/하두리 폴더는 삭제하는것이 좋겠다는 의견을 보냈지만,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의뢰자분이 나중에 자식을 낳았을때 그 자식의 사진이 성인커뮤니티에서 그런 제목으로 올려져 있는것을 보시면 어떨지 한번만 생각해 보시고 구성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P.S
의뢰하신분이 이글을 당연히 보시리라 생각합니다. 저를 믿고 의뢰를 해주셨지만, 돈을 떠나서 이런일을 진심으로 잘못된 일입니다. 이렇게 공개적으로 작성이 된것도 잘못된 일인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을 맡고 수행을 하는 사람으로써 의뢰하신분에 대해서 "놈"이라 표현을 하고, "쓰레기"라 칭한것이 정말로 잘못된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무리 돈이 필요하고, 중요한 시대라 해도, 교복/하두리 게시판은 정말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 일로인해 두번다시 저에게 일이 의뢰가 되지 않더라고, 잘못된것은 잘못되었다를 의뢰인뿐만이 아닌 성인사이트를 운영하는 분들은 물론 많은 성인분들께 호소하고 싶습니다. 정말 이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