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별/지역별 여행 정보 통/일본 여행 정보

일본 여행 팁 - 물건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일본 여행 시 저렴하게 물건 구입하기

 

쇼핑을 물론 먹을것까지 살수 있는 일본의 상점들. 그중에서 저렴한 멋군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여행자분들은 편의점을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편의점이 가장 비싸다는 사실 누구든지 아시겠지요? 사람이 사는 곳은 물론 시내 및 관광지에서는 쉽게 찾아볼수 있는 상점가를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일본 약국

조금 이상하시지요? 살거리를 소개하면서 무슨 약국인가 하실거예요. 일본의 약국은 약은 물론 각종 제품들을 할인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유는 간단해서 약국에서 약만 팔아서는 장사가 안되기 때문에 복합 상점을 이루고 있습니다.

약은 물론 미용용품을 시작으로 가계마다 판매하는 물건들이 다양하지만 저렴한 제품과 인기 제품들을 찾아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미용용품과, 식생활용품은 약국이 더 저렴한곳이 많이 있습니다. 간식거리 역시 저렴한곳에서 가져와서 판매를 하기 때문에 편의점은 물론 슈퍼보다 저렴한곳도 많이 있습니다. 약국을 잘 돌아다니시면 같은 제품이라도 싸게는 50%까지 구입이 가능하다는 사실!!

2. 일본 슈퍼

일본 슈퍼는 우리나라 대형 마트와 비슷해요. 물건은 대형 마트보다 많이 않지만, 제품은 물론 먹거기를 조리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할인은 물론, 이밴트 등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도시락 및 사시미의 경우는 일반 식당은 물론 상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과일역시 과일가계 보다 저렴하게 살수 있다는 사실 또한 저녁시간이 되면 조리음식에 대해서는 할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10엔 할인을 시작으로 시간이 되면 될수록 최대 80%할인까지 해주는 센스 도시락같은 경우는 반값으로 맛좋고, 저렴한 식사를 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음날 여행루트시 도시락이 필요하다면 저녁에 반값 도시락을 사놓고 냉장보관후 다음날 드셔도 될 정도로당일 음식만 판매하고 있으니 한번쯤 이용해 보시길

3. 일본 재래 시장

시장이라 하기에는 조금은 부족한 공간입니다. 이유인즉 우리나라 시장같이 노점으로 이루어 진곳이 아닌 마을에서 쉽게 볼수 있는 상점가 밀집촌이예요 위에서 보셨듯이 약국에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듯이 상점가들이 모여있는 곳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볼수 있습니다.

반찬에서 부터 각종 먹거리와 살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는 일본의 시장에는 잘 찾아보면 명품을 찾을수 있을정도로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본여행을 하면서 시장을 안가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절대 적으로 가봐야 할곳이 그나라의 시장이라 생각합니다. 해외여행에서 그 나라의 사람들의 사는 모습을 보는것이야 말로 잊을수 없는 경험과 추억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4. 일본 대형 전자상가

비크카메라, 요도바시 카메라 등 일본 전국에는 대형 전자상가들이 모여있습니다. 일반 상점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전자제품은 물론 다양한 살거리를 구입할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전자상가라 해서 전자제품만 있는것은 아니예요. 건물마다 위치한 상점들이 다르지만 보통 신발, 악세사리 상점들이 들어가 있는 곳들도 있다는 사실 전자상가의 경우는 여행자에게 텍스프리가 가능합니다.

 면세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는 이야기 인데요, 면세점에서 구입하는 가격처럼 완전 저렴하지는 않지만, 불필요한 세금을 제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코난, 동키호테 등 생필품 및 이색상품을 팔고 있는 전문 상점가 100엔샵, 생필품상점가 등 생활기초 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되도록 가까운 곳보다는 크고 일본인들이 많이 찾는 상점을 찾아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