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여행 백서/최저가 항공, 이용 방법

50% 할인 가격으로 마닐라, 세부로 떠나기. 세부퍼시픽 프로모션



항공 프로모션, 세부퍼시픽 프로모션 활용하기


마닐라와 세부를 연결하는 항공 노선 중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한국 여행자들에게도 잘 알려진 세부퍼시픽(cebu pacific air)이 또 한번 저렴한 항공 프로모션으로 여행자를 유혹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일본 및 중국 항공 요금으로 동남아 필리핀의 마닐라와 세부를 갈 수 있는 저렴한 가격. 혹 올 여름 여행지를 고민하고 있는 여행자라면 세부퍼시픽 프로모션을 살펴보자.

참고 : 지난 세부퍼시픽 프로모션에 비하면 조금은 아쉬운 프로모션이지만 일본 문제로 여행 지역이 줄어든 한국여행자의 입장에서는 동남아 구간을 이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은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다.]

저가 항공사인 세부퍼시픽의 취항(인천 - 마닐라, 인천 - 세부)의 시작으로 한국 여행자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마닐라 및 세부 그리고 여러 도시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저가 항공 시장에서도 이미 인정을 받고 있고 있는 세부퍼시픽은 무엇보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저가 항공 특성 상 짐은 물론 기내식을 따로 구매를 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타 항공사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중국과 일본이 지겨운 여행자라면 마닐라와 세부를 연결하는 세부퍼시픽을 눈여겨 보자. (6월15일 부터 부산 - 마닐라 매주 월,수,금,토 주 4회 취항이 시작 예정인 세부퍼시픽)

여름 시즌으로 출시한 이번 프로모션은 무엇보다 성수기 시즌에 이용이 가능하여 한국은 물론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5월부터 시작으로 판매가 시작 된 프로모션은 대부분 극 성수기(추석시즌)에는 이미 표가 매진 되었지만, 아직까지도 성수기 시즌에는 프로모션 티켓이 남아 있다.

한국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항공편은 인천 - 마닐라, 인천 - 세부, 부산 - 마닐라 노선 이렇게 3노선이 이용이 가능하며, 마닐라 또는 세부로 이동 후 필리핀 국내선 프로모션 티켓을 이용해 저렴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

1. 인천 - 마닐라, 인천 - 세부, 부산 - 마닐라 구간 프로모션 구매
(예약 기간 - 좌석 소진시, 여행 기간 : 7월 ~ 9월

2. 전 국내선 및 국제선 50%
(예약 기간 5.30일~6.3일 까지 (프로모션 좌석이 예약 완료가 되면 끝, 여행 기간 : 8월 ~ 10월)

인천 - 마닐라, 인천 - 세부, 부산 - 마닐라 구간 프로모션 구매

여행 기간이 7월 ~ 9월 까지 적용이 되는 프로모션의 경우 대부분 주말 및 추석 기간의 표는 매진되었지만, 요일을 잘 검색하면 아직까지도 편도 64,500원 대로도 찾아볼 수 있다. (최저가 항공일 경우 늦은 시간에 출발하거나, 세부를 경유하는 항공일 수 있다. 저렴한 가격도 좋지만 되도록이면 자신의 여행 스케줄에 맞추어 항공편을 구입하도록 하자.

검색 팁)
인천 출발일 월 또는 화 평일로 검색을 하면 아직까지 남은 프로모션 티켓을 발견할 수 있다.

전 구간  50% 프로모션

5월 30일 부터 시작 한 전 국내선 및 국제선 50% 의 경우 성수기인 8월에는 거의 마감이 되었지만 9월, 10월에는 많은 티켓이 남아있다. 두번째 프로모션의 경우 마닐라와 세부만이 아닌 세부퍼시픽 경유를 이용하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도 50%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배낭돌이 팁) 저가 항공을 이용하여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라면 세부퍼시픽 외에 에어아시아도 함께 조회를 해보길 추천한다. (에어 아시아 인천 - 쿠알라룸푸르 왕복, 쿠알라룸푸르 - 싱가포르 왕복 (에어 아시아, 타이거 항공)

스케줄 및 가격을 조회하고 예약을 할때는 반드시 여권 정보를 입력하도록 하자. (세부퍼시픽은 여권 정보가 등록이 되지 않으면 탑승 거절을 당할 수 있다.

또한 예약 당시 하단에 위치한 짐 차지를 미리 계산하는 것이 좋다. (기내에 7KG의 가방을 가지고 갈 수 있지만 크기가 크거나 무거운 짐의 경우는 수화물로 붙쳐야 한다. 세부퍼시픽의 경우 1KG이 초과 될 경우 1만원 선으로 패널티를 지불해야 하니, 캐리어를 가져가거나, 가방 크기가 큰 여행자의 경우는 미리 수화물을 넉넉하게 예약하고 결제하도록 하자.

예약 시 주의 사항

에어 아시아, 세부 퍼시픽 등 해외 저가항공에 익숙하지 못한 한국 여행자의 경우 예약 시 실수로 인해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추가 비용(스케줄 변경, 예약 변경 등)을 지불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세부 퍼시픽 프로모션 티켓을 구매할 경우 결제 전 아래 3가지를 주의 하자.

1. 스케줄 확인 (경유 항공 시 경유 시간 및 출 도착 시간)
2. 수화물 결제 (현장에서 초과시 패널티 지불)
3. 영문 이름, 여권 정보 체크 (중요)

배낭돌이 추가 팁)

세부퍼시픽의 경우 년중 수시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렇기 때문에 항공편이 싸다는 이유로 여행을 가야지 라기 보다는 계획적인 여행을 준비하길 추천한다. 세부 퍼시픽의 경우 기내에서 물까지도 구매를 해야 한다. 기내에는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기내식보다는 간식류가 많으니 공항에서 탑승 전 미리 식사를 하도록 하자. (식사 대용으로 가능한 메뉴가 있다면 신라면 정도 - PHP200)

혹 일정 수수료를 지불하고 예약 일자 변경, 취소를 할 경우에는 세부퍼시픽항공 필리핀 본사로 연락을 하면 된다. (이메일보다는 콜센타 연결을 추천한다.)
이메일 : Feedback@cebupacificair.com
전화 : 국제번호 + 63 + 2 + 702 - 0888

블로그 소식 : 배낭돌이 블로그 시즌 2. 호텔 맴버쉽에 이어 항공 프로모션 소개 및 항공 이용 팁을 소개 예정입니다. 놓치면 아쉬운 항공 정보, 여행을 준비하시거나, 언제 떠날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하단 링크를 통해 구독 신청하세요 = ) (필독 배낭돌이 여행 스토리 시즌 2 )

배낭돌이 여행기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추천 버튼을 거침없이 눌러주세요. 다음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다음뷰에서 편하게 받아 보실수 있으며, 네이버 사용자는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