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돌이 일상다반사/배낭돌이 일상 다반사

배낭돌이, 2011년 2분기 여행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배낭돌이 입니다. 결혼식 준비 기간동안 업데이트 되지 않았던 블로그 포스팅을 다시 시작합니다. 2달 동안 블로그를 잊고 살았더니, 편한 부분도 있었지만 블로그를 통해 만나는 많은 지인분들과 소통을 하지 못해 적지 않은 아쉬움을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배낭돌이 여행 블로그 시즌 2. 기존 솔로일때 사용했던 블로그에서 이제는 혼자아 아닌 둘이 함께 하는 여행 포스팅이 주를 이룹니다. 2011년 2분기 동안 어떤 여행 일정이 준비되어 있는지 포스팅을 통해 앞으로 배낭돌이 블로그에 작성 될 여행기를 소개합니다.

1. 베트남. 말레이시아 (5월 12일 ~ 5월 20일)


이번 결혼식에서 화환대신 받은 기부환을 배낭돌이가 활동하고 있는 NGO단체인 평화 3000을 통해 사랑의 집짓기에 기부를 하였습니다. 완공시기에 맞추어 베트남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여행을 준비하였는데요, 아쉽게도 완공 시점에 베트남에서 사랑의 집짓기를 주관하시는 목사님이 한국에 오신다는 연락을 받고, 사랑의 집짓기 현장 방문은 다음 기회로 미루어 졌습니다. 아쉽지만 사랑의 집짓기 현장은 다음기회에 소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신혼 여행은 예전 베트남에서 뵈었던 수녀님과 함께 호치민에서 3일을 함께하고, 말레이시아에서 5일 동안 시내 및 신부를 위한 Sunway The Villas 를 2박 예약하였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말레이시아의 Sunway. 사랑하는 사람과 즐기는 말레이시아 여행편 기대해 주세요.

2.  싱가포르 (5월 20일 ~ 5월 22일)

베트남을 시작으로 말레이사아를 지나 싱가포르로 향합니다. 신혼 여행이 끝나는 시점에서 싱가포르 방문을 잠시 하기로 하였는데요, 싱가포르 지인 그리고 싱가포르 친구와 3일 일정동안 싱가포르를 즐기기로 하였습니다.

싱가폴 쇼셜커머스와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싱가포르 여행기. 기존 여행 후기와는 달리 현지인 그리고 세계적으로 핫 잇슈가 되고 있는 쇼셜커머스를 이용한 즐거운 싱가포르 여행기가 작성 될 예정입니다.

3. 북경 취재 여행 (6월 예정)

신혼 여행을 마무리 하고 돌아와 일상으로 복귀하여, 다음 책 예정지인 북경으로 취재 여행을 출발합니다. 지속해서 변화되고 있는 티베트 지역으로 인해 1년이나 미루어지고 있는 티베트 책이 5월에 마무리를 하고 다음 책인 북경 지역을 준비합니다. (티베트 책을 기다리시는 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보다 완벽하고 여행자에게 도움이 되는 책으로 준비하겠습니다.)

티베트 책 다음으로 일본 책을 계획하였으나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 일본 책은 잠시 미루고 다음 일정으로 중국 지역을 계획하였습니다. 중국지역 가이드북은 혼자아 아닌 함께쓰는 책이라 더욱 알찬 여행책이 나오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4. 실크로드 자전거 여행 팁 (7월 18일 ~ 8월 말)

작년 배낭돌이가 다녀온 티베트 하늘길 여행에 이어 올해는 중국 우루무치를 시작으로 파키스탄 이슬람마바트까지 이어지는 아름다운 도로 KKH를 횡단하는 여행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중국의 No1 사막인 타클라마칸을 지나 여행자들이 뽑은 아름다운 도로 KKH 구간으로의 도전 여행기.

타클라마칸 사막은 물론 위그루족의 생활 모습과 다양한 먹거리 그리고 아름다운 도로 KKH 모습을 담아오려 준비중에 있습니다. 자전거 여행 및 오지여행 그리고 실크로드와 KKH에 관심이 있으신 여행자분들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5. 티베트 우정공로 (9월초 ~ 9월 중순)

자전거 여행이 끝나면 한국으로 돌아와 북경책을 점검하고 바로 티베트로 출발을 합니다. 한국을 출발하여 인도 및 네팔, 동남아 국가에서 9개월 동안 여행을 하며 세상을 배우는 여행학교 학생들을 마중나가기 위해 출발을 하는데요, 네팔에서 티베트로 입국을 하는 여행자들의 정보를 담아올 수 있는 여행 일정으로 그 어떤 티베트 방문보다 기대가 되는 여행이 아닐 수 없습니다.

네팔에서 티베트의 입국 여부를 확실하게 점검할 수 있는 포인트로, 세계 여행을 출발하는 여행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담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롭게 시작 되는 배낭돌이 여행 블로그 시즌 2.  이제는 혼자아 아닌 함께 하는 여행이야기로 배낭돌이 블로그 공간을 가득 채워 나가려 합니다. 부족한 글과 사진이지만 배낭돌이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여행 정보와 이야기를 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 배낭돌이 여행기에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방명록 또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정보 공유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소식 : 배낭돌이 시즌 2에는 다양한 여행정보는 물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여행, SPG 호텔 이용기 및 호텔 팁 등 다양한 여행기가 추가로 작성 될 예정입니다.[ 혹 아직까지 배낭돌이의 여행기 구독을 안하신 분들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배낭돌이 여행기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추천 버튼을 거침없이 눌러주세요. 다음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다음뷰에서 편하게 받아 보실수 있으며, 네이버 사용자는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