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별/지역별 여행 정보 통/일본 여행 정보

일본인들이 즐겨찾는 일본 여행지

 

 

일본인들이 추천하는 일본 여행지

 


일본인들이 즐겨찾는 일본 여행지. 우리나라와 그리 멀지 않은 일본. 가까운 나라이지만 다른 문화를 가지고 있는 일본은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여행지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한국 여행자들에게 잘 알려진 오사카와 규슈 동경과 훗카이도 지역 외에도 여행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여행지가 많이 있는데요, 일본인들은 일본 내에서 어떤 지역을 여행을 많이 하는지, 일본인들이 즐겨찾는 일본 내 국내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1. 훗카이도 삿포로


한국 여행자들에게 잘 알려진 훗카이도 삿포로가 일본인들에게도 가장 인기가 좋은 여행지로 손 꼽힙니다. 일본 최북단에 위치한 북해도(훗카이도)는 4계절 각각의 매력을 자랑하는 지역으로 맑은 공기와 파란 하늘 그리고 만발하는 다양한 꽃들과 자연의 모습이 어울려 여행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 일본을 대표하는 여행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봄과 여름 그리고 가을과 겨울의 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북해도(훗카이도)는 아름다운 자연은 물론 북해도(훗카이도)만의 먹거리 또한 북해도(훗카이도)를 찾게 하는 매력을 손꼽힙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놀거리 그리고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 북해도(훗카이도)는 일본내에서도 비싼 여행지에 속하지만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훗카이도 여행 팁)

국내에서 훗카이도를 연결하는 직항노선이 운항 중에 있지만 일본 다른 지역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시즌에 따라 종종 할인 항공 및 동경 및 일본 다른 지역을 경우해서 국내선을 이용한 조금은 저렴한 항공권이 출시되고 있으니, 여행을 준비하기 2달 전부터 항공권을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에도 나고야 - 북해도(훗카이도) 선박, 도마코마이 히가시 - 아키다를 연결하는 선박, 북해도(훗카이도) - 동경을 연결하는 북두칠성 열차, 북해도(훗카이도) - 오사카를 연결하는 토와이 라이트 익스프레스 등 일본 국내에서 이용이 가능한 교통편도 준비되어 있어 장기 여행자의 경우 꼭 한번은 훗카이도 지역을 여행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2. 치바 동경 디즈니 리조트


일본 동경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동경 디즈니 리조트. 어트랙션과 쇼핑 공간으로 가득찬 동경 디즈니 리조트는 2개의 테마파트와 다양한 아이템으로 일본인은 물론 세계의 여행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 일본 최고의 명소 중 한 곳입니다. 월드 디즈니의 꿈이 한 곳에 모여있는 동경 디즈니 리조트는 나이에 상관없이 모험과 여행의 추억을 만드는 데 부족함이 없는 공간입니다.

꿈과 마법의 왕국인 디즈니 랜드와 모험과 상상의 바다 도쿄 디즈니 씨 2개로 구성 된 테마파크는 이곳을 찾는 여행자들에게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하는데 부족함이 없습니다.

동경 디즈니 리조트 팁)


동경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동경 디즈니 리조트는 도쿄역에서 기차를 이용, 신주쿠 및 요코하마 역에서 직행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고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동경 디즈니 리조트 내에서도 모노레일과 크류저가 수시로 운행하고 있어 여행자에게 더 많은 곳을 볼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일권 패스포트를 이용하여 동경 디즈니 리조트 지도 한장을 들고 동심의 세계로 여행을 하는 1일. 규모는 물론 다양한 놀거리와 탈거리 먹거리가 위치하고 있어 출발 전 철저한 계획은 필수!!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공간인 만큼 주말을 피하고 평일 일정으로 일정을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인기 놀이 시설의 경우 대기시간이 생각보다 길기 때문에 미리 탑승 시간을 예약할 수 있는 패스트패스를 발급 받으면 기다리지 않고 편리하게 인기 놀이기구를 이용이 가능합니다.

패스트패스 : 2시간 간격으로 받을 수 있는 패스트패스는 놀이 기구 이용 예약을 할 수 있는 패스권 입니다. 놀이 기구 근처에 있는 기기를 이용해 발급이 받을 수 있는 패스트패스는 2시간에 한의 패스를 받을 수 있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식사 시간과 인기. 비인기 어트랙션을 돌아보는 동선으로 계획을 잡으면 더 많은 어트랙션을 기다리지 않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패스트패스는 하루 정해진 수 만큼 발급을 하기 때문에 개장 후 또는 입장 후 2시간 간격으로 수시로 돌아다니며 발급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3. 오키나와 나하


일본 최남단에 57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오키나와는 일본에 관심있는 여행자라면 한 번쯤은 가보고 싶은 여행지가 아닐 수 없습니다. 산호초와 에메랄드 빛 바다를 만날 수 있는 오키나와는 내국인은 물론 휴양과 아름다운 자연을 만나기 위해 찾아오는 세계 여행자로 일본 내에서도 인기가 좋은 지역으로 손꼽힙니다.

17세기까지만 해도 독립국가였던 오키나와는 먹거리는 물론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여행자를 유혹하는데요, 꿈의 파라다이스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으로 유명합니다. 오키나와 여행 팁) 일본에서도 멀리 떨어진 오키나와는 이동 항공편 가격이 무척이나 비쌉니다. 이러한 비싼 항공요금으로 쉽게 갈 수 없는 여행지이지만 JAL 항공의 재팬세이버를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오키나와 여행이 가능합니다.

재팬세이버

일본의 대표 항공사인 JAL은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시즌에 국제선과 국내선을 연결하는 재팬세이버 특가를 출시 운항중에 있습니다. 14일. 1개월 티켓으로 구별이 되는 제펜세이버는 항공 인아웃 일정이 다른 항공권과 일본 국내 왕복 국내선 이용이 가능한 항공권으로 구별이 되어 일본을 찾는 여행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도시 여행이 가능하도록 활용이 가능합니다.

재팬세이버 1,2 구간 이용이 가능한 47/49 만원 항공권으로 김포 - 하네다 - 오키나와 - 하네다 - 김포 순으로 국내선을 이용 오키나와 왕복 국내선을 이용이 가능합니다.

재펜세이버 http://www.jal.co.kr/ko/press/japan_saver.html

오늘 소개해 드린 세 곳 외에도 교토, 동경 시내 여행, 온천지역인 시라하마, 훗카이도 오타루, 아이모리 고마키 온천, 니가타 리조트, 도야마 온천지역 등 여러 지역이 많은 여행자들이 찾아오는 명소로 알려져있습니다.

자연은 물론 지역마다 달라지는 음식, 그리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일본. 한국 여행자들에게 알려진 도시 외에도 가볼 곳이 많은 일본인만큼 단기 여행보다는 7일 이상의 일정으로 기차 패스권을 이용한 기차 여행을 추천합니다.

블로그 소식 : 배낭돌이의 부족한 글과 사진에 많은분들의 리플과 추천버튼을 통한 응원 감사합니다.  '  내일은 중국 여행 도시 선택하기 편이 소개됩니다. 여행 정보 포스팅 이후  ' 배낭돌이 미지의 땅 서티벳 여행 ' 이 시작 됩니다. 혹 아직까지 배낭돌이의 여행기 구독을 안하신 분들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배낭돌이 여행기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추천 버튼을 거침없이 눌러주세요. 다음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다음뷰에서 편하게 받아 보실수 있으며, 네이버 사용자는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