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여행 후기/일본 시라하마 가족여행

일본여행 - 펭귄이 자유롭게 노는 곳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시라하마 여행. 아르헨티나전으로 다녀온 남아공 여행일정으로 잠시 미루어졌던 시라하마 여행기가 계속 이어집니다. 티베트, 동남아 등 여행후기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배낭돌이가 사진 자료 및 정보를 열심히 정리하고 있습니다. 시라하마 여행기가 끝나는데로 바로바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3대 온천지인 시라하마. 오사카에서 기차로 2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시라하마는 아름다운 바다와 온천으로 유명한 관광지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중 한 곳입니다. 우리나라라 여행자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일본인이라면 꼭 한번쯤은 가보고 싶어하는 휴양지 시라하마. 이전편을 통해 바다 속 8m까지 내려갈수 있는 해중전망탑, 일본 이색 특산품 등 시라하마 지역의 매력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시라하마에서 안가보면 아쉬운 최고의 관광지인 어드벤터 월드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돌고래는 물론 팬더와 야상 사파리를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월드. 어떠한 볼거리가 있는지 가볼까요!!

일본 추천 여행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입구

가족들과 함께 시라하마를 방문하는 여행자는 물론 배낭여행자들도 반드시 들리는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성수기에는 표 구입만 1시간을 기다려야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 중 한 곳입니다. 자연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시라하마. 이곳에서는 엄청난 규모의 어드벤처 월드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 안에 볼거리는 물론 놀거리가 풍부해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놀이동산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주변의 중, 고등학교는 물론 가족단위, 연인끼리 찾아오는 어드벤처 월드. 제가 방문한 날 비가 내려 많은 사람들이 없었지만, 1년 내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이라고 합니다. 비가 오는날 이곳에서 무엇을 하고 놀수 있을까? 라는 걱정을 하면서도 꼭 한번은 가보고 싶었던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여행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매표소

입장을 하기 전에 한쪽 메표소에서 미리 구입을 해 온 E 티켓을 제출하고, 입장권을 받았습니다. 일본에서는 대부분의 여행사에서 관광지의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현지에서도 돈을 내고 구입이 가능하지만 여행사를 통해 예약을 하면 할인 가격 또는 추가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사진속에 보시는데로 입장료가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자유이용권 개념이 없는 일본에서 입장요금만 3,500엔을 받고 있는 어드벤처 월드. 놀이동산과 동물들을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별이 되어 있는 어드벤처 월드는 입장권으로 기본 사파리, 동물 쇼 등을 볼 수 있지만 놀이기구와 일부 관람, 체험은 유료로 따로 표를 구입해서 이용을 해야 합니다.
 
일본 추천 여행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안내도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간단하게 이곳을 소개해 보자면은요, 동물들과 놀이시설이 함께 어우려져 있는 공간입니다. 돌고래는 물론 200여종의 동물들이 각각의 공간에서 생활을 하고 있으며, 정해진 시간에 돌고래 쇼, 북극곰 쇼, 원숭이 쇼 등 공연 관람이 무료로 가능하구요, 또한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직접 먹이를 주거나, 함께 사진을 찍을수 있습니다.

놀이 기구는 물론 내부에만 대형 상점에서부터 음식점이 위치하고 있어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놀이 기구도 타고, 동물들 구경도 하고, 다양한 쇼를 볼 수 있는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정해진 시간에 공연을 하기 때문에 미리 지도를 펼쳐서 공연시간을 체크하며 동선을 정해야 합니다.

돌고래를 좋아하는 여자친구와, 야생 동물을 보고 싶어하는 배낭돌이, 그리고 고래와 사진을 찍어보고 싶어하는 이모님의 의견에 따라 우리만의 동선을 정하고,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일본 추천 여행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서 만난 펭귄

표를 보여주고 내부로 들어온 어드벤처 월드. 비가 오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어드벤처 월드를 구경 온 가족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어드벤처 월드가 조금은 특별한 것이 있다면 바로 사진속처럼 동물들을 어디서든, 멀지 않은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한 작은 풀장에서 놀고 있는 펭귄들.

부모님과 함께 놀러온 아이가 펭귄이 약간은 무서운지 아빠에게 안기려 하면서도, 시선은 펭귄에게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눈 앞에서 헤엄을 치고 있는 펭권의 모습도 신기했는데, 바로 앞에까지 다가와 애교(?)를 부리는 펭귄들. 사진속에는 2마리 뿐이지만 작은 풀장안에는 총 5마리의 펭귄이 수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일본 추천 여행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내부

비가 오는 날 어드벤처 월드를 찾은 사람들을 위해 이동식 천막으로 길을 만들어 놓은 어드벤처 월드. 비가 와서 구경을 할 수 잇을까 해서 상점에서 비싼 팬더 우비까지 구입을 했는데, 어드벤처 월드내부 전체를 비를 맞지 않고 다닐 수 있을 정도로 천막을 이용한 길은 물론 건물 내부에 볼거리를 많이 구성해 놓았습니다.

비가 안 오는 날이는 길 어디서든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돌아다니고 있는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비로 인해 돌아다니는 동물을 볼 수 없어 아쉬웠지만, 건물 내부에서도 볼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 비가 오던 눈이 오던 언제든지 어드벤처 월드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혹 시라하마를 가셨을때 비가 오더라도 고민하지 마시고 어드벤처 월드를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일본 추천 여행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서 본 북극곰

길을 따라 들어간 첫번째 건물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북극곰이 수영을 하며 놀고 있었습니다. 창을 사이에 두고 봐야 하는 북극곰이지만, 물속 전체를 볼 수 있도록 전면이 투명한 창으로 되어 있어 물속에서 수영을 하는 모습은 물론 물속에서 고리를 잡는 것까지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 북극곰 한마디라 창 한쪽에 서서 꾸벅 꾸벅 졸고 있었는데요. 우리나라 동물원에서 보았던 북극곰과 달리 누워서가 아닌 서서 자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자고 싶지 않은지, 수영으로 잠을 깨보려 하는 북극곰, 헤엄을 쳐 보아도 졸린지 결국은 자리를 잡고 누워 잠이 들었습니다.
 
일본 추천 여행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서 놀이기구를 타는 이모님

북극곰이 있는 건물을 지나 놀이 기구가 모여있는 외부로 빠져나왔습니다. 규모는 작지만 다양한 탈거리가 있는 이 공간. 20년 전 마지막으로 놀이 기구를 타 보셨다는 이모님을 위해 회전 놀이 기구를 하나 탑승하였습니다. 입장권에 포함이 되어 있지 않아 800엔 표를 구입해야 했지만 생각보다 재미있었던 놀이 기구.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에는 가까이에서 동물들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러 공연 등으로 아이들은 물론 학생들도 많이 찾지만 무엇보다 다양한 놀이 시설이 있어 학생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탑승 할 때마다 입장권을 구입 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가격의 압박이 있지만, 다양한 놀이 기구로 인해 더욱 인기가 좋아진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여행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내부

놀이 기구를 한참 즐기고 있는데, 돌고래 쇼가 시작을 알리는 방송이 나왔습니다. 하루에 2~4번 정도 볼 수 있는 돌고래 쇼는 어드벤처 월드에서 빠질 수 없는 최고의 공연이라도 합니다. 큰 규모의 대형 공연장에서 눈 앞에서 점프를 하고 수영을 하는 돌고래를 볼 수 있다는 어드벤처 월드 돌고래 쇼.

다른 동물은 잠시 뒤로하고, 돌고래 쇼를 보기 위해 발걸음을 재촉하였습니다. 큰 규모의 어드벤처 월드이지만 안내도는 물론 중간 중간 번호로 그곳을 표시하고 있어 쉽게 이동을 할 수 있는 어드벤처 월드. 안보면 아쉬운 최고의 공연이라 불리는 돌고래 쇼. 얼마나 멋진 공연인지 빨리 가보자고요!!

일본 추천 여행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상점가

일본 추천 여행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유모차 대여

일본 추천 여행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입구에서 만난 펭귄

일본 추천 여행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상점가에서 본 북극곰 인형

일본 추천 여행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상점가에서 판매중인 장갑

일본 추천 여행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외부 놀이시설

일본 추천 여행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일본 추천 관광지 -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 예고편 돌고래 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