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별/지역별 여행 정보 통/일본 여행 정보

배낭돌이 추천 오사카 맛집 가족레스토랑 카고노야 자세한 설명 및 루트

안녕 하세요 배낭돌이 입니다.

지난날 소개해 드린 오사카 추천 맛집 카고노야에 대해서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오사카 여행을 가시면서 맛집 카고노야 이야기를 못 읽어 보신 분들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http://noas.tistory.com/463

카고노야는 오사카에 10개가 넘는 체인점이 있긴 하지만 여행자들이 자주가는 장소에는 없습니다.
페밀리 레스토랑 특성상 조용한곳에 위치해 있는 카고노야

어디를 소개해 드리는것이 가장 좋을까 생각하다가, 오사카 여행루트중에 들리기 좋은곳으로 선택해 보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사카 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관광지인 오사카성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지점입니다.
지도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사카성 모리노미아역(JR) 라인에서 무척이나 가깝습니다.

JR로 한정거장 후 서쪽출구로 나오셔서 직진으로 400M 가시면 우측으로 발견을 하실수 있구요, 3명 이상 이동시에는 오사카성에서 택시를 이용하시면 기본 요금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마츠쿠리(玉造) 카노고야 오네가이시마스 " 간단하게 이야기 하시거나 주소를 알려주셔도 다들 찾아갈수 있는 곳입니다. 지도를 프린터 하셔서 보여주셔도 좋을듯 하네요.

추가팁으로 지붕에 노란색 동그라미가 그려진 택시는 기본요금이 500엔 입니다. (500이라는 숫자가 적혀있어요)

남바 또는 신사이바시로 돌아가실적에는 우측 확대맴에서 보시는것처럼 다니마치록초메(谷町六丁目) 에서 전철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니마치록초메(谷町六丁目) - 마츠야마치(松屋町) - 나가호리바시(長堀橋) - 신사이바시(心斎橋)
미리 메뉴를 보고 가시면 더욱 좋겠지요 ^^ http://www.kinrei.com/r/kagonoya/menu/menu1.html

배낭돌이 추천여행 팁

오전에 항만지역 또는 우메다 지역을 구경하시구요
오후 4시 이전에 오사카성으로 이동. 오사카성을 관람하시고, 택시를 이용 카고노야로 이동후 식사

다니마치록초메에서 전철을 이용 신사이바시로 이동후 아메무라 구경후 도톤보리거리 및 니뽄바시 까지 구경

야식으로는 타코야끼 또는 551 고기만두, 치즈케익 등 먹거리가 다양하니 걸어다니시면서 이것 저것 드셔 보시길 ^^ 참고 하시어 즐거운 일본여행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