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별/지역별 여행 정보 통/일본 여행 정보

일본 여행 시 꼭 사오는 물품. 일본 선물로 강추

일본 여행 추천 쇼핑 목록

 

일본을 방문하면 꼭 사오는 물품이 몇 가지 있습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에서부터 식재료까지. 지금은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들이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선물용으로도 좋아 잊지 않고 사는 쇼핑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에서 즐겨 찾는 간식 우마이봉.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좋아 간식으로 먹기에는 아주 좋은 과자중에 하나입니다. 특히나 일본여행이 늘어나면서 한국에서도 쉽게 구입할수 있는 우마이봉 일반 마트나 슈퍼보다는 동키호테, 코난 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부피가 큰 건이 단점이지만 한국 판매 가격과 비교하면 훨 저렴한 가격. 무엇보다 아이들에게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동경여행에서 집에 가져갈 우마이봉을 한트렁크 (1만엔 정도) 구입을 하였습니다. 선물용으로도, 간식으로도 좋은 우마이봉. 특히나 옥수수맛, 치즈맛은 정말 강추합니다.

일본식 카레는 무척이나 맛이 깊어요. 특히나 간편하게 먹는 3분 카레의 경우도 맛은 물론 야체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100엔샵에서도 구입할수 있지만, 맛이 조금은 부족하다는 슈퍼에서 200엔대로 구입할수 있는 맛이 좋은 카레는 한끼의 식사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진한 카레의 맛과, 야체들로 인해서 식사를 하면서도 3분 요리 같지 않은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일본식 라멘입니다. 일본에서는 인스턴트 라면이 많이 있지만, 일본내에서 라멘으로 유명한 가계의 상표를 가진 라멘들도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시오라멘에서 부터 쇼유 등 라면전문점에서 그맛 그대로 포장을 하여 슈퍼에서 구입후 간단하게 조리후 먹을수 있는 간단한 라멘은 생라면 그맛 그대로를 느낄수 있습니다. 스프에서 부터 차이가 나는 일본 라멘. 우리나라 라멘과 비슷한 인스턴트 라멘도 많이 있지만, 가계에서 상품으로 내놓은 라멘에는 기본소스는 물론 돼지기름, 챠슈(고기)가 그대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전자랜지 또는 냄비로 간편하게 일본에서 먹은 라멘의 맛을 느낄수 있는 포장라멘.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은 제품중에 하나입니다. 면세점의 경우는 1000엔 정도의 가격으로 3개 포장이 되어 있는 선물용 구입이 가능합니다. 슈퍼 및 편의점에서는 500엔 ~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일본에서 유명한 간장중에 한종류 입니다. 우리나라 역시 명품 간장들이 많이 있지만 일본의 간장은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나 일본여행시 돌아갈적에 어머님 및 지인분들이 선물용으로 저렴하게 고급제품으로 선물하기 좋은 제품중에 하나예요. 우리나라 전통방식이 있듯이 일본 전통방식으로 만들어진 일본의 간장은 우리나라 보다 진하지는 않지만 깊은 맛이 들어가 있습니다.

밥에 간장을 부어서 먹어도 될정도로 맛이 좋은 제품중에 하나입니다. 마트에서 보다는 백화점에서 구입하시길 추천합니다. 저렴한거는 2000엔대 부터 비싼거는 2만엔 이상하는 간장들도 많이 있습니다.

슈퍼는 물론 어디서든 쉽게 볼수 있는 컵라면. 위에서 알려드린 생라면이 조금 비싸다면 컵라면 또한 선물용은 물론 한국에 가져가기 좋은 제품중에 하나입니다. 특히나 일본에는 여러종류의 컵라면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중 제가 항상 사오는 제품중에 하니인 SEAFOOD 컵라면 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이 좋은 해물라면은 일본인은 물론 한번 먹어본 여행자들은 꼭 사가는 제품중에 하나이지요.

일반 편의점에서는 100엔정도이며 100엔샵에서도 100엔으로 팔고 있는 이 제품은 슈퍼 및 마트에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한가지 정보를 드리자면 항상 100엔샵이 저렴한 것은 아니니 참고하세요

자취생은 물론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미소(된장)국. 그 외에도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다양한 국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무척이나 저렴하고 먹는 방법이 너무나 간단합니다.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만 부으면 일본에서 먹은 국물의 맛을 한국에서도 느낄수 있다는 사실. 이 제품역시 100엔샵에도 많이 준비되어 있지만 가장 저렴한 제품만이 100엔샵에 들어가 있습니다.

슈퍼나 마트에 가시면 비슷한 가격으로 맛이 좋은 다양한 제품을 만날수 있습니다. 한국에 가져오셔서는 냉장고 보관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 외에도 녹차, 먹거리, 간식거리들이 정말 많은 일본이예요. 가장 중요한 것은 위에서 알려 드렸지만 100엔샵이 가장 저렴하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동경의 신오쿠보는 물론 오사카의 니혼바시, 규슈지역의 하카타역 주변에 슈퍼 또는 마트를 이용하시면 100엔샵과 비슷한 가격대의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100엔샵에서 모두 사지 마시고, 한번쯤은 마트나 슈퍼를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