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별/지역별 여행 정보 통/일본 여행 정보

일본 슈퍼에서 구입 가능한 추천 일본 간식



100엔 = 1370원. 엔화의 강세로 이전에 비해 압박 아닌 압박을 받으며 일본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어학연수 당시 약 900원이었던 엔화가 현재는 1400원대를 육박하고 있으니, 적지 않은 부담을 느끼게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일본 생활 당시는 물론 여행을 오면 늘 들리는 곳이 있다면 바로 슈퍼입니다. 간식은 물론 도시락과 식재료 등 다양한 제품 구매가 가능한 공간. 마을은 물론 어디서도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슈퍼에서 늘 사곤 하는 여러종류의 간식종류가 있습니다.


군것질을 좋아하는 저 이지만 일본에 오면 꼭 구입하는 사탕이 있습니다. 바로 사진속의 사탕인데요, 콜라, 사이드 등 음료수 맛을 그대로 담고 있는 사진속의 사탕은 100엔샵에서도 구입할 수 있는 저렴한 사탕으로 가격대비 맛이 훌륭합니다.

물을 가지고 다니면서 늘 마셔야 하는 건조한 일본에서, 달콤한 음료수 맛을 담고 있는 이 사탕은 다른 사탕에 비해 익숙한 음료수 맛이 담겨져 있어, 늘 즐겨 먹곤 합니다.


다음으로는 국내에서도 인기가 좋은 쌀과자 입니다. 우리나라와 달리 생과자가 많은 일본에서 슈퍼는 물론 어디서도 쉽게 구입이 가능한 쌀과자와 생과자는 간식용으로는 물론 안주로도 최고인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일부 제품은 간장맛이 심하거나, 맛이 심심해 후회를 하곤 하지만, 씹는 맛이 좋고,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 늘 찾곤 하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


다음으로는 안주용으로 포장 되어 나온 과자입니다. 우리나라 포테이토칩과 비슷한 사진속의 과자는 저녁 맥주와 함께 먹으면, 가장 좋은 간식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 과자와 비슷하게 바삭하고, 다른 과자에 비해 양념맛이 좋아, 저녁 맥주와 함께 먹는 녀석으로 늘 구입하게 되는 녀석입니다.


다음은 누구든지 알수 있는 제품인 일본 새우깡. 우리 나라 새우깡과 크게 다르지 않은 일본 새우깡은 맥주와 함께 먹는 것은 물론 살짝 출출할때 TV를 보며 즐겨 먹을 수 있는 과장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보다 맛이 강하지는 않지만, 새우 맛을 느끼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일본 새우깡. 봉지로 판매하는 제품보다 맥주용으로 나온 작은 사이즈의 새우깡은 주머니에도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여행을 하며 중간 중간 간식용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새우깡 다음으로 배낭돌이가 자주 찾게 되는 간식. 이 녀석 역시 안주용으로 나온 제품으로 사이즈가 작아 휴대성이 편하고, 맥주는 물론 간식용으로 손색이 없는 과장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 과자 제품인 칸쵸와 비슷한 이 제품은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좋아, 어디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음으로는 씹는 맛도 좋고, 맛도 좋은 과일맛이 담겨진 젤리 입니다. 아이들 용으로 나온 제품이지만, 일본 여행시 늘 챙기고 다니는 녀석. 전철안에서는 물론 어디서도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요녀석은 입안이 심심할때 먹으면 과일향과 부드럽게 씹히는 젤리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제품인만큼 슈퍼에서도 잘 팔리는 과일 젤리. 우리나라 유사 제품과 달리 과일맛이 강해 더욱 맛이 좋습니다.


오늘 소개한 간식류를 가장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사진속의 맥주가 빠질수 없습니다. 우리나라 맥주와는 달리 부드러운 거품맛이 일품인 일본 맥주. 일반 사이즈의 맥주와 달리 저녁에 간단하게 마실수 있는 저 용량의 맥주가 있어, 늦은 밤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아사히 맥주와, 나고야 지역에서 인기가 좋은 기린맥주. 그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저용량 맥주캔이 준비되어 있어, 각자의 취향에 맞추어 간식들과 함께 먹으면 최고!!


맥주와 안주를 즐기고 나면 살짝 아쉬운 감이 듭니다. 그때는 사진속의 컵라면을 하나 먹어주면, 늦은 밤에도 부담없이 고픈 배를 채울수 있습니다. 다른 컵라면과 달리, 다용도 컵에 제품을 넣고 뜨거운 물만 부으면 바로 먹을수 있는 간단 라면.

우리나라 라면과 달리 매운맛은 거의 없지만, 맥주를 먹은뒤에 먹으면 그 맛이 좋아, 야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꼭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살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일본. 환율의 압박으로 기존에 즐겨먹던 녀석들이 구입 및 추천하기에는 적지 않은 부담이 되지만, 오늘 소개해 드린 제품들은 큰 부담없이 구입이 가능한 제품으로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 여행을 출발하거나, 준비하는 여행자라면 꼭 슈퍼에 들려 다양한 간식들과 함께 시원한 맥주 한잔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P.S : 위 사진속의 제품들은 현재 진행중인 댓글 이벤트로 보내드리려 구입한 제품입니다. 10월 15일까지 배낭돌이 블로그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신 분 중 5분을 추첨하여, 배낭돌이 일본 추천 간식팩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추가 팁 : 추첨 과정은 리플을 남기신 분의 아이디와 댓글 숫자를 참여수로 넣고, 자동 추첨
1. 배낭돌이가 발행하는 오픈캐스트를 구독 신청하고, 리플을 남긴다. (참여수 +2)
2. 배낭돌이 블로그 발행 포스팅을 다음뷰 구독 신청하기 (참여수 +2)

사진속 외에도 배낭돌이가 즐겨먹는 다양한 간식을 구입 예정입니다. 부족하지만 배낭돌이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__)

배낭돌이 일본 여행 팁/이벤트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본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하단의 추천 버튼을 거침없이 눌러주세요. 다음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다음뷰에서 편하게 받아 보실 수 있으며, 네이버 사용자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오픈캐스트를 통해 네이버 메인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