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돌이 일상다반사/배낭돌이 일상 다반사

제주도 1박 2일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봄같지 않은 봄.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고 계신지요 ^^? 배낭돌이가 주말을 이용해서 1박 2일 일정으로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오설록 패스티벌 참석, 올레길,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담고자 준비했던 여행이였는데요, 아름다운 제주의 모습도 행복했지만 무엇보다 제주에서 만나뵙게 된 티스토리 이웃블로거 파르르님과의 짧은 시간이 가장 행복했던것 같습니다.

말과 글재주가 없어 늘 부족한 포스팅을 하는 저이지만 이웃블로거 이신 파르르님이 어찌나 따듯하게 맞이해 주셨는지, 또 한번 티스토리 블로그를 사랑하게 된 시간이였던것 같습니다. (파르르님 정말 만나뵙게 되어 행복했습니다.)


늘 사진으로만 보던 제주도의 넓은 다원을 다녀왔습니다. 사진으로 담을수 없는 아름다운 제주에서 만나는 넓은 푸른 다원. 보령녹차 다음으로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전 다원이였는데요, 제주에서 가게 된 다원은 제주의 맑은 공기와 지하수를 먹고 자라서 인지 너무나 이쁘고 맛이 좋더라구요 ^0^ 자세한 후기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우리나라 다원중에서 유기농 기법을 추구하고 있는 제주의 다원은 보기만 해도 행복해 지는 공간이 아닐수 없습니다. 오설록 연구소에서 녹차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들을수 있었는데요, 제주도의 녹차는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제주에서 빠질수 없는 다양한 음식들. 먹는것을 좋아하는 저에게 있어 제주는 신선함은 물론 진한맛을 맛볼수 있는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주 도야지, 고등어 조림, 회 등 너무나 많은것을 먹고 온 1박 2일 여행. 짧은 일정이라 많은것을 먹지 못해 아쉽지만 음식 하나하나가 너무나 맛있었답니다.

- 짧은 일정으로 많은것을 먹지못했지만, 음식 하나하나 최고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었습니다. 1박2일동안 3KG은 찐거 같은 배낭돌이, 다양한 먹을거리 곧 소개하겠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것을 뽑으라면 짧은 시간이였지만 자전거를 타고 돌아보는 제주 다원 자전거 투어였어요. 오설록 패스티벌에서 준비되어진 자전거투어는 자전거를 이용해서 다원을 돌아볼수 있는 일정입니다. 자전거 여행을 좋아했던 배낭돌이에게는 최고의 시간이 아닐수 없었는데요, 끝없이 펼쳐진 다원을 좋은 사람들과 함께 자연과 하나 될 수 있었던 그 시간.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 제주도 오설록 패스티벌에서는 2000원으로 다양한 체험을 하실수 있습니다. 녹차도 직접 따보고, 자기만의 차도 만들어 볼수 있는 체험공간은 물론 자전거를 통해 다원 구석구석을 돌아볼수 있다는 사실. 자전거 위에서 제주의 바람을 맞아보지 않았으면 말을 하지마세요. ^^;


일정상 아름다운 올레길을 걸어보지는 못했습니다. 자동차로 제주도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면서 커메라로 일부만을 담아올수 밖에 없었던 1박 2일의 여행. 짧은 일정이였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고 계신 올레길은 정말 아름다운 길이더라구요. 1코스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반건조 오징어는 꼭 사먹어야 될 최고의 간식인것 같습니다. ^^

- 제주 올레길에서는 다양한 먹을거리를 만날수 있습니다. 1코스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노점에서는 반건조 오징어와 커피를 즐길수 있는데요, 바다를 바라보고 마시는 따듯한 커피 한잔과, 씹히는 맛이 일품인 반건조 오징어는 최고의 간식이 될것 같습니다. (씹는맛이 정말 최고이더라구요, 몇마리 사오고 싶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정상까지는 올라가지 못했지만, 제주에서 꼭 들려야 할 성산일출봉도 카메라와 가슴속에 담아올수 있었구요, 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그림같이 놓여진 섬들과 자연의 모습을 한가득 담아올수 있었습니다. (바람이 심하게 불어 배낚시 체험을 하지못한것이 아쉬웠다는 .. 제주 일정에 많은 도움을 주신 키다리아저씨님 감사합니다. (__)

- 한라산, 제주 농장, 출사 포인트 등 짧은 일정동안 정말 많은곳을 다녀왔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제주, 제주의 매력은 글로 말로 다 설명을 할수 없는것 같습니다.


너무나 빨리 가버린 1박 2일의 시간. 아름다운 제주의 모습과 다양한 먹을거리, 재미있는 체험 등 짧은 시간동안 다 할수 없었던 많은것을 하고 온것 같아요. 무엇보다 좋은 사람들과 1박 2일을 함께 보낼수 있어서 더욱 행복했던 1박2일 제주도 여행. 티스토리 파르르님, 네이버 블로그 키다리아저씨, 미꼬씨, 악동님, 민지님, 배짱이님,  후이매니님, KPR 이화영대리님 함께 할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__)

티베트, 상해, 서안, 일본 등 여행후기가 많이 남았지만 봄이 가기전 제주도의 아름다운 모습을 소개할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아름다운 제주 여행편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