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 여행 후기/중국 상해/항저우 배낭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상해,항저우 여행 베스트!

일주일동안 다녀온 상해 너무나무 잘 다녀왔어용!@

이번 여행에 목표였던 홍경천도 잘 가지고 들어왔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조금 아쉬운게 있었다면 황산 입산금지 구역이 생겨서 황산을 포기할수 밖에 없었답니다. 흑흑.ㅠ.ㅠ. 사진으로 미리보는 후기 베스트!@ 두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처음 이용해본 상해항공 취항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서비스가 어찌나 좋던지. 기내 서비스와 이쁜 누나들을 소개합니다.


특히 항공사 누나들을 좋아하는 분들은 강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상해남역 우리나라 인천공항과 비슷한 규모를 가지고 있는 상해남역 보기만 해도 입이 떠억 벌어질만한 크기의 이곳은


정말 정말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국 대륙지역에서는 볼수 없는 해산물시장 이렇게많은 해산물을 먹을수 있다니


그것도 정말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상상초월 맛있는 음식여행기

커밍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연 이곳이 정말 정말 호수란 말인가 중국인이 찾고싶은 도시 항저우에서 바라보는 서호의 아름다운 일몰


과연 정말 진짜로 그곳이 호수일까? 한번 걸어볼까나!@ 서호따라 4시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국에서 안먹으면 아쉬운 양꼬치 먹을라면 이정도는 먹어줘야지!@


양꼬치에 꽃방에 옥수수 등등 이정도는 먹어줘야지 행복하다는 배낭돌이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래시장 안가봤으면 중국다녀왔다 말을 하지마 1위안 맛있는 부침개와 다양한 먹을거리


거기에 볼거리와 중국 사람들의 삶을 볼수 있는  바로 그곳 중국 재래시장속으로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국 티비에서 오래전 X MAN을 만날줄이야 하하야 그때는 군인이 아니였는데 지금보니 많이 아쉽당. ㅋㅋ


너무 오래전 프로그램이지만 정말 재미있는 X MAN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오는날 상해 난징루 정도는 걸어봐야지 내가 상해있을때 비가오다가 한국으로 돌아오는날

비가 딱 그치던지 ㅋㅋ


아쉽지만 볼거리가 많은 상해 난징루 속으로 슝슝!@


사용자 삽입 이미지


5년만에 찾은 상해인데 하늘에서 비는 내리고, 안개는 자욱하고 거기에 길도 없는곳을 걸어 걸어 찾아낸 0.5위안 유람선


ㅋㅋ 상해에서 0.5유람선 타본사람 있을까나?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낭돌이한테 절대 빠질수 없는 먹을거리 이번엔 빠오즈를 찾아서 고고씽!@


국내 유명 빠오즈 가게에서 부터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골목골목 숨어있는 빠오즈 가게들까지  다 먹어 버리겠다 쩝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해까지 가서 야경을 안보고 온다면 상해를 다녀왔다고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배낭돌이가 소개하는 상해 야경투어 2군대!@ 안가보면 말을 하지마세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중국에서도 쉽게 볼수있는 많은 편의점과 도시락락락!!!


베이징덕만 유명한줄 알았는데, 상하이덕이 얼마나 맛있다고!@ 먹으면 먹을수록 베이징덕 정말 더럽게 비싸네 생각이 들게 하는 상하이덕! 그리고 많은 요리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국전 안들리면 아쉬운 대형마트 한국에서 가져온 짐 3배이상 구입해 버린 중국 먹을거리 ㅋ


이정도는 사워야지 한국가서 아쉽지 않을꺼야 담어 담어 ㅋㅋ


사진으로 잠시 소개한 여행편이지만 숨어있는 맛있는 사진들과 내용들이 무궁무진해용!@ 티벳여행과 일본여행 후기가 끝나지 않아서 조금은 늦게 작성이 되겠지만 빨리 빨리 하나 하나 작성해 보겠습니다. ^0^

즐거운 여행속으로 고고씽!@


P.S: 여행후기가 즐거우셨다면 하단 추천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용 ^^
       하단 오픈캐스트 구독하기 버튼을 통해 누구보다 쉽고 빠르게 여행정보 및 후기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