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돌이 일상다반사/배낭돌이 월드 검색통

중국인이 소개하는 재미있는 도시 이야기 2탄

중국인이 소개하는 중국 이야기 2탄

1탄을 못보신 분들은 하단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noas.tistory.com/489

이혼한사람이 살기좋은곳 북경, 애인과 함께 살기 좋은곳 선전, 동성애가 가장 잘맞는 도시 상해, 성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들이 살기좋은 광저우, 학생에게 적격인 도시 난징으로 중국의 도시에 따라 특색에 맞추어 소개하는 재미있는 중국 도시 이야기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도시는 바로 하얼빈입니다.

1. 임산부가 살기 적합한 도시:하얼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겨울이면 빙등제가 열리고 있는 하얼빈
생각만 해도 추운 이곳은 추운 날씨로도 유명하고, 중국식 샤브샤브 훼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예전 어학연수 당시 하얼빈 출신 친구들이 중국내에서 많은 훠쿼집이 있지만 하얼빈 훠쿼가 제일 맛이 좋다고 우기던 모습이 생각이 납니다. 이곳은 무척이나 추운곳이여서 바이러스가 살지 않는다고 말하고 있는 중국인
그래서 몸을 보호해야 하는 임산부에게 살기 적합한 도시라고 합니다. (춥지는 않을까요 ^^?)

2. 실연당한 사람이 살기 적합한곳 : 주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라나라에는 골프의 천국으로 알려져 있는 주해
홍콩과 중국의 길목에 위치한 주해는 바다는 물론 온천과, 골프장, 스파시설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주해는 새롭게 뜨고 있는 지역중에 한군대 이기도 한다.

도시별 중국을 소개하는 중국인은 주해는 언제든지 바다를 볼수 있고, 항상 울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찾을수 있는곳이 많다고 소개를 하고 있네요 ^^

조금 엉뚱하지만, 실연을 당하고 찾아가기 좋은 도시임에는 틀림없는것 같아요 (바다가 있으니까!@)

3. 매춘부 또는 솔로인생을 추구하는 남성이 살기 적합한 도시 : 하이코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에는 중국의 관광지로 이름나 있는 하이난
이곳이 중국이 맞나? 할정도로 무척이나 아름다운 섬중에 하나인 이곳은 실로 엄청난 외국인들과, 레져시설에서 부터 아름다운 해변 등 수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중에 한군대로 자리 잡혔습니다.

이곳에서 여행자들은 잘 모르지만, 매춘부가 무척이나 많이 있다고 한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너무 많은 매춘부로 인해 단속이 쉽지 않고, 공안이 와도 도망갈수 있는 시스템(?)이 다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한다. 1년내내 동남아 기후와 비슷해서 겨울에도 상반신 알몸으로 도망갈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소개하고 있는 중국인 (ㅋㅋ)

4. 가장 여성적인 여자를 만나려면 이곳으로 가라 : 항주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항주 사진이 없어서 근처 도시사진으로 대체 하였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0^
상해여행을 가신다면 빼먹으면 조금은 아쉬운 도시 항주

상해와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 그 지역에서도 많은 발전이 되어 있는 항주는 중국 많은 도시의 여성중에서도 으뜸이라고 합니다. 상냥하고, 가정에 충실하고, 남편에서 최선을 다하는 항주여성이라 소개를 합니다.
단 아쉬운점이 있다면, 적극적이지 못한것이 항주여자의 특성이라도 합니다.

5. 멍때리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살기 적합한 도시 : 곤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온화하여 여름에는 혹서가 없고, 겨울에도 혹한이 없는 곤명은 요즘뜨고 있는 여행지중에 한군대 이기도 합니다.
몇년전부터 중국 대륙여행이 붐이 되면서 꼭 한번은 들리게 되는 곤명

라오스와 근접한 이곳은 1년 내내 꽃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일년내내 봄같은 날씨로 소개되는 곤명은 일년내내 꽃이 피어있으니 멍한 사람이 꽃이라도 보면서 멍할수 있으니 바보라는 소리를 덜 들을수 있는 도시라고 합니다. 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은 엉뚱하면서도 재미있는 중국 도시 이야기 ^^
앞으로도 정말 많은 도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0^